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인스타그램 PC버전 에서 실행하는 매우 간단한 방법 추천

by Klero 2019. 7. 30.
크롬을 통해 인스타그램 PC버전 설치하는 꿀팁


인스타그램을 컴퓨터에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보통 인스타그램을 핸드폰에서 어플을 다운 받아 사용할텐데요. 핸드폰으로 하다보면 화면도 작고 터치 버튼으로 타자 입력하는 것도 불편하다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확장 프로그램 설치

사실 제가 그랬습니다. 다행히 PC에서도 인스타그램 PC 버전을 설치하여 컴퓨터로 인스타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인스타그램을 크롬에 추가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인스타그램 회사에서 PC 버전으로 만든 인스타그램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즉 공식적인 프로그램은 없구요. 다른 개발자나 다른 회사에서 비공식적으로 개발한 인스타그램 프로그램을 설치 및 사용하셔야 됩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는 것이 속편합니다. 먼저 크롬의 웹스토어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접속할 수 있는 URL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



접속하게 되면 instagram 이라고 검색합니다. 아마 App for Instagram with DM 확장 프로그램이 1순위로 보일 겁니다. 참고로 왼쪽에서 무료에 체크하고 평점 4개 이상에 체크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왜냐하면 비공식적으로 만들어진 인스타그램 PC 버전 확장 프로그램이 엄청 많은데 굳이 평점 안좋은 프로그램을 쓸 필요는 없잖아요. 


여기서 평점이 좋은 확장 프로그램을 크롬에 추가 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전세계적으로 제일 인기가 많은 인스타 확장 프로그램은 App for Istragram with DM 입니다.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해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에서 실행하는 방법



App for Instagram with DM을 추가하시겠습니까 창이 하나 나타납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크롬 웹 브라우저에 해당하는 인스타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가 됩니다. 제 생각에 약 10초 정도 기다리면 크롬 웹 브라우저에 정상적으로 확장 프로그램이 추가가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 확장 프로그램 확인 및 실행

보통 크롬 웹브라우저 상단 오른쪽에 보시게 되면 아래처럼 아이콘이 보일 겁니다. 이 아이콘이 보여야 해당 인스타 확장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크롬 웹브라우저에 추가가 된 것입니다. 이제 이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해서 실행하게 되면 앞으로는 컴퓨터에서도 인스타를 통해 SNS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App for Instagram 창이 하나 나타납니다. 설명을 보면 비공식적으로 개발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어떤 경로든 PC에서 인스타에 로그인했으면 자동으로 로그인이 될 것이고 로그인이 안되었으면 로그인 하는 화면이 나타날것입니다.



크롬을 통해 인스타그램 PC버전 설치하는 꿀팁



저는 로그인한 기록이 있어서 바로 로그인 되었습니다. 아래처럼 제 프로필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 어플에서 봤던 메뉴와 똑같은 메뉴 및 화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즉, 인스타 어플과 비슷한 UI로 개발된 확장 프로그램이기 떄문에 이질감 없이 컴퓨터로 인스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