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하기

by Klero 2022. 8. 16.

ENA 채널에서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에 시청할 수 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실시간 시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벌써 마지막회 완결 회차가 되었는데요. 재방송은 넷플릭스와 seezn(시즌) 사이트에서도 다시보기 시청 가능합니다.

 

ENA 채널 편성표 채널번호 ENA Drama ENA Play ENA Story 편성정보

 

ENA 채널 편성표 채널번호 ENA Drama ENA Play ENA Story 편성정보

요즘 ENA 채널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남녀노소 나이 불문 누구나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예능과 드라마를 방영해 주기 때문이에요. 제가 ENA 채널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klero.tistory.com

 

이상한-변호사-우영우-15회-예고-동영상
15화-예고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회 16회 다시보기

 

 

ENA 채널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회와 16회 재방송을 볼 수도 있고요. 넷플릭스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첫 방송부터 최신 회차까지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어요. 실시간 본방송을 놓쳤다면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1회부터 16부작 완결까지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이번 15회에서는 정명석 변호사와 이준호의 빈자리를 느끼게 되는 이야기가 그려지는데요. 제목부터가 우영우 OUT으로 어려움에 처한 상황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넷플릭스-이상한-변호사-우영우-15회-16회-재방송-다시보기
넷플릭스-우영우-다시보기

우영우 15회 예고 영상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 재방송

seezn(시즌) 사이트를 이용해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회 및 16회 재방송 다시보기를 감상할 수 있어요. 1회부터 현재 방영된 회차까지 선택해서 재방송을 볼 수 있답니다.

 

 

저는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회사 야근으로 우영우 드라마 본방송을 놓치는 날에는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보곤 하는데요. 만약, seezn 플랫폼을 사용한다면 사이트나 앱을 이용해서 드라마를 시청하시면 돼요.

 

시즌-seezn-이상한-변호사-우영우-다시보기-보러가기
seezn-다시보기

ENA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는 ENA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에 실시간 본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고 설명드렸는데요. ENA 사이트에 접속해서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채널번호 및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요즘 ENA 채널을 이용해서 우영우 드라마는 물론이고 신병 드라마와 나는 SOLO 재방송도 시청하면서 즐겁게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나는 솔로 SOLO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BS Plus 온에어 시청

 

나는 솔로 SOLO 57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BS Plus 온에어 시청

솔로 남녀들의 사랑을 찾기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SOLO 57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SBS Plus 채널과 ENA PLAY 채널에서 실시간

klero.tistory.com

 

ENA-홈페이지-바로가기
ENA-사이트

ENA 채널 방송 편성표

ENA 홈페이지에서 예능과 드라마 방송 편성표를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우영우 재방송 편성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가 있어요. 참고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원작이 따로 없으며 극 중 에피소드 일부로 조우성 작가의 에세이 한 개의 기쁨이 천 개의 슬픔을 이긴다를 참고했다고 해요.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무료 시청

 

현재는 아름다워 39회 4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무료 시청

이번에는 현재는 아름다워 KBS2 채널 드라마 39회 4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으며 편성표를 통해 재방송 일정 확인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klero.tistory.com

 

ENA-방송-편성표
ENA-편성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재방송 편성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줄거리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리고 있어요.

채널별 편성표가 궁금하시다면 네이버에 검색해서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채널에서 재방송을 틀어주고 있네요. ENA, ENA DRAMA, ENA STORY, ENA PLAY, skyUHD 채널에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 있고요. 여기서 어떤 채널에서 15회와 16회가 편성되어 있는지 알 수 있네요.

 

이상한-변호사-우영우-채널별-재방송-편성표
이상한-변호사-우영우-편성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청률

뜨거운 인기만큼 시청률도 급상승했는데요. 1회를 보면 0.9%로 굉장히 저조한 시청률로 첫 출발을 했지만 조금씩 상승하더니 무려 6회 만에 10%에 가까운 9.6%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최신 회차인 14회에서는 14.6%를 기록한 것을 확인할 수가 있네요.

앞으로 16부작 완결까지 몇 회 남지 않았는데요. 마지막으로 갈수록 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감동을 주면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청률이 20% 돌파했으면 좋겠지만 제 생각에는 15% 수준으로 완결이 될 것 같아요.

 

이상한-변호사-우영우-드라마-시청률
시청률

마치며

지금까지 ENA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에 시청할 수 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린 위 내용을 통해 편성표와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을 잘 알아보시고 여러분도 재밌게 드라마를 감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TV조선 온에어 고화질 무료 실시간 시청하기 방송 편성표 보는법

 

TV조선 온에어 고화질 무료 실시간 시청하기 방송 편성표 보는법

TV조선 채널을 통해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또는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요즘에는 대한민국 A매치 축구 친선경기 중계도 해주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