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이문세 노래모음

by Klero 2020. 7. 13.

이문세 노래모음

저는 이문세님의 노래들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이문세가 부른 노래들 중 히트를 친 히트곡 노래모음만 해도 엄청나게 많으며 지금도 이문세 노래를 듣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문세 님은 1959년도에 태어났으며 1983년도 부터 가수로 음악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1985년도 난 아직 모르잖아요 곡이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면서 방송 순위 1위까지 차지하여 이름있는 가수 대열에 오르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빛을 발휘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래 내용을 통해 이문세 노래모음 히트곡 무료듣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문세 노래모음이문세 노래모음


이문세 노래모음 어플 설치



이문세 노래듣기를 위해서 핸드폰에 어플을 설치해야 됩니다. 물론 유튜브 바로가기를 통해 이문세 노래를 반복해서 들을 수도 있지만 유튜프 앱을 실행시키고, 이문세를 검색하여 듣고 싶은 노래를 선택해야 되는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문세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앱을 설치해 놓으면 듣고 싶을 때 쉽게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이문세 노래모음 어플 설치이문세 노래모음 어플 설치


이문세 인기노래

어플은 정말 많은데요. 마음에 드는 앱으로 하나 설치하시면 됩니다. 제가 받은 앱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문세에 대한 인기 히트곡 노래 목록이 나타나고 선택하여 원하는 노래만 연속 재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이문세 인기노래이문세 인기노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이문세의 가을이 오면 노래를 연속해서 재생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이렇게 이문세가 불렀던 노래모음 들중 원하는 노래를 선택해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문세 휘파람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이렇게 노래를 재생하여 반복해서 들을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스마트폰에 어플을 설치하여 노래를 들어보세요.



이문세 노래모음 히트곡 무료 듣기이문세 노래모음 히트곡 무료 듣기



내가 듣고 싶은 노래만 듣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처럼 선택을 하고 하단의 선택재생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렇게 내가 선택한 곡 들만 재생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참 간단하죠?


이문세 히트곡 노래듣기



분류/앨범 에서는 이문세 히트곡 뿐만 아니라 이문세 1집 부터 16집 까지 노래를 분류하여 들을 수도 있습니다. 히트곡을 누르게 되면 인기노래 항목에서 봤던 노래들이 나타나며 1집, 2집 이런식으로 구분하여 이문세 노래를 듣는 것도 가능합니다. 오랜만에 이문세 노래모음 들을 반복해서 들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이문세 히트곡 노래듣기이문세 히트곡 노래듣기



이문세 7집을 선택해보았습니다. 7집 앨범에 수록되었던 이문세 가수의 노래들을 듣기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이문세가 불렀던 노래모음 목록을 확인하여 무료로 재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이문세 히트곡 노래듣기이문세 히트곡 노래듣기



위 내용을 통해 이문세 노래모음을 들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요즘은 누구나 대부분 스마트폰을 이용하기 때문에 앱을 아무거나 하나 설치하여 무료로 노래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