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은별바둑 무료 설치 PC 모바일 컴퓨터 바둑 대국 게임 하는법

by Klero 2022. 12. 14.

휴대폰에서 컴퓨터와 혼자 무료 바둑 대국 게임을 하고 싶다면 은별바둑을 설치해서 즐겨보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실행할 수 있는데요. LDPLAYER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PC에 다운로드해서 이용할 수도 있으니 여러분도 재밌게 즐겨보세요.

 

한게임 바둑 게임 설치 실행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대국방법

 

한게임 바둑 게임 설치 실행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대국방법

온라인에서 무료로 바둑 대국 게임을 하고 싶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한게임 바둑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을 해보세요. 프로 기사님들의 기보를 감상하거나 실시간 바둑 뉴스도

klero.tistory.com

 

은별바둑-썸네일
썸네일

은별바둑 무료 설치

 

 

여러분이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사용 중이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 후 은별바둑 검색을 해보세요. 이렇게 앱을 무료로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으로 하기에는 부담스러워서 혼자서 연습을 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은 바둑 대국 게임입니다.

 

은별바둑-게임-PC-무료-다운로드-설치
은별바둑-설치

은별바둑 게임 실행

정상적으로 설치를 완료했다면 아래 사진과 동일한 게임 실행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 시작 버튼을 선택하면 바둑알 색깔이나 인공지능 난이도 등을 선택해서 대국을 둘 수 있어요.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바로가기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바로가기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할 수 있는 바둑 게임 종류는 많은데요. 타이젬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이용하면 PC 환경 및 모바일 환경해서 아이디를 연동해서 무료로 대국을 둘 수 있으며

klero.tistory.com

 

은별바둑-게임-실행
게임-실행

은별바둑 게임 규칙

게임 시작 버튼 밑에 물음표 아이콘을 선택하면 바둑에 대한 규칙과 게임 옵션 등에 대한 방법을 볼 수 있어요. 흑과 백이 한 수씩 번갈아 두면 되는 것으로 흑돌과 백돌 중 선택 가능하며 바둑판의 크기는 9로, 13로, 19로 중 선택할 수 있는 내용도 볼 수 있네요.

 

은별바둑-게임규칙
게임규칙

은별바둑 무료 바둑 대국 게임 방법

 

 

저는 바둑알 색깔은 검은색으로 선택을 했고요. 판 크기는 19로 그리고 인공지능 AI 난이도는 상급으로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옵션을 선택 후 대국 시작을 누르면 검은 돌부터 착수를 시작해서 컴퓨터와 싱글로 바둑 대국을 펼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은별바둑-무료-바둑-대국-게임방법
게임방법

 

이번에는 옵션을 선택하는 화면에서 바둑알 색깔은 흰 돌로 선택을 해봤고요. 판 크기는 9로 그리고 인공지능 난이도는 하급으로 선택하여 대국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판이 작기 때문에 게임이 금방 끝나므로 출퇴근하면서 잠깐씩 즐길 때 이용하기 참 좋습니다.

 

사이버오로바둑 게임 다운로드 설치 및 대국 방법

 

사이버오로바둑 게임 다운로드 설치 및 대국 방법

사이버 오로바둑 게임은 컴퓨터에 설치해서 할 수도 있고 핸드폰에 어플을 설치해서 할 수도 있는 게임입니다. 제가 PC 환경과 모바일 환경에 오로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시간 대

klero.tistory.com

 

은별바둑-옵션선택
옵션선택

형세판단 아이템 사용방법

추가로 형세판단 아이템과 무르기 아이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완전 공짜는 아니며 각각 200골드를 지불해야 하는데요. 굳이 사용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어차피 컴퓨터랑 하는 거라서 부담 없거든요.

 

은별바둑-형세판단-아이템-사용방법
아이템-사용방법

은별바둑 PC버전 다운로드

컴퓨터 PC 환경에서 은별바둑 게임을 즐기고 싶나요? 그렇다면 안드로이드 앱을 PC에서 구동해 주는 LD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세요. LDPLAYER를 통해 은별바둑 PC 버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컴퓨터에서도 싱글 바둑 게임을 즐길 수가 있어요.

 

LDPLAYER-은별바둑-PC버전-다운로드
PC버전-다운로드

마치며

지금까지 모바일 환경이나 PC 환경에서 인공지능 컴퓨터와 싱글 바둑 대국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은별바둑 설치부터 실행 방법까지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