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신청 대상 한도 후기

by Klero 2021. 4. 20.
반응형

유진저축은행의 서민전용 대출 상품은 햇살론을 이용하면 최대 1,500만 원 한도로 최장 5년 동안 최저 연 8% 금리로 대출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및 금리와 신청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해당 상품의 경우 직업은 상관없지만 무직자는 대출 신청이 불가하며 소득 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 친구 중 한 명은 애플의 맥북 에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저금리 대출 상품을 알아보더라고요.

 

썸네일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신청은 유진저축은행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저신용, 저소득 서민을 위한 서민전용 대출 상품 햇살론을 클릭해서 한도 조회를 진행 후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제출이 필요한 서류가 있으니 잘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 신청 대상

무직자는 신청할 수 없으며 3개월 이상 근무를 하고 있는 소득 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 연 소득 3,500만 원 이하의 저소득자
  • 연 소득 4,500만 원 이하이며 1개사 이상의 CSS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 100인자

 

* 현재 코로나19 특례로 1개월 이상 직장에 근로하고 있으며 최근 1년 이내 3개월 이상 직장에서 근로한 경우 재직으로 인정하기 때문에 해당 조건을 만족하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 및 금리

최대로 입금 받을 수 있는 한도는 1,500만 원이며 대출 금리는 연 8% ~ 8.9%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한도와 금리는 유진저축은행 여신취급기준, 신용도, 소득 등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하는 경우 최대 법정 금리 이하에서 대출금리 + 3% 이내 연체 금리가 발생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대출 가능한 기간은 3년, 5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상환 방식은 월 1회 납입하는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 적용됩니다.

 

대출 신청방법

내용을 잘 확인 후 대상에 해당한다면 유직저축은행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한도 조회를 진행 후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 시 제출해야 하는 준비 서류가 있으며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본인확인서류: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
  • 재직 관련 서류: 재직증명서,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등
  • 소득증빙서류 :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 소득 금액 증명원 등
  • 기타 증빙서류

 

유진저축은행-햇살론-한도조회-대출-신청방법
유진저축은행-햇살론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상품 한도 조회 및 신청을 하면서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유진저축은행 고객상담 센터 전화번호인 1600-1482로 전화해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기준금리 변동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연체를 하게 되면 계약기간 만료 전 원리금 변제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환, 이자 납입이 지연되면 연체 이자율이 적용되고 재산상의 불이익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인터넷 신청방법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상품이란 국민행복기금 대출을 통해 일정 기간 채무를 성실하게 상환한 분들에게 긴급생활안정자금을 연 3~4% 이자율로 빌려드리는 서민금융지원제도로 대상, 한도 및

klero.tistory.com

 

 

2021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복지로 사이트 신청방법

복지로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는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부 지원을 받아 가정방문 산후도우미 서비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받을 수 있는 대상과 선정 기준이 존재

klero.tistory.com

 

 

바로바로론 300 소액 신용대출 신청방법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에는 바로300 대출 상품과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 그리고 기존 고객에게 더 큰 한도와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고객 바로플러스 대출 상품이 존재하며 제가 금리와 한도

klero.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