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원칩챌린지 가격 및 파퀴칩스 파는곳

by Klero 2019. 12. 29.

원칩챌린지, 파퀴칩스란

세상에서 제일 매운 과자라고 불리는 파퀴칩스를 먹고 5분 동안 버티는 원칩챌린지가 유튜버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검은색깔의 삼각형 모양으로 된 파퀴칩스 과자를 먹은 후 5분 동안 물도 마시지 않고 버티면되는데요. 이 과자를 먹고 응급실을 찾는 유튜버도 있을 정도로 함부로 도전해서는 안되는 과자입니다.


파퀴칩스는 캐롤라이나 리퍼를 주재료로 하는데요. 중국 고추 식물의 재배 품종으로 우리나라의 청양고추보다 최소 220배 더 맵다고 합니다. UFO캔디, 쿄호젤리, 지구젤리에 이어 파퀴칩스 까지 등장하면서 신기하고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유행하고 있네요. 이제 아래 내용을 통해 원칩챌린지 가격 및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원칩챌린지, 파퀴칩스란



원칩챌린지, 파퀴칩스 가격

파퀴칩스는 그닥 크지도 않은 세모모양은 과자 한 조각만 들어있는데요. 가격 또한 어마무시하게 비쌉니다. 싸게 구매하면 배송비 포함해서 총 한국돈으로 약 5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으며 5만원 넘게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4~5만원이면 소고기 먹을 수 있는 돈이라고 생각하니 저는 별로 도전하고 싶지는 않네요.


물론 새로운 도전 하는 것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한 번 도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엄청 맵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유튜버들이 도전한 영상을 보고 어느정도의 맵기인지 확인 후 도전하세요. 파퀴칩스를 만든 파퀴라는 미국 제과 회사는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유튜버들 때문에 돈방석에 앉게 생겼네요. 부럽습니다.



원칩챌린지 가격 및  파퀴칩스 파는곳



파퀴칩스의 박스를 개봉하면 아래처럼 부채꼴 모양의 포장된 봉투가 나오고 해골 모양이 그려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포장을 뜯으면 부채꼴 세모 모양의 검은색 파퀴칩스 과자가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이 과자 한 조각을 먹고 응급실에 찾아간 유튜버도 있고 화장실에서 구토를 한 유튜버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뛰는놈 위에 나는놈이 있다고 하잖아요. 어떤 유튜버는 파퀴칩스를 3개나 먹고 5분동안 버틴 다음 한 말이 1개 먹은 것 보다 조금 더 맵다. 하지만 버틸 수 있다. 그리고 더 먹을 수 있으며 5분 그 이상도 버틸 수 있다고 말했는데요. 영상을 보니 정말 3개를 먹고도 별 다른 이상한 모습을 보이지 않던데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파퀴칩스란



원칩챌린지, 파퀴칩스 맵기 비교

그렇다면 파퀴칩스 과자는 얼마나 매울까요? 고추류 또는 식물의 매운 맛을 측정하기 위한 지수인 스코빌 지수로 맵기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스코빌을 원칩챌린지 때문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프리즌브레이크의 스코필드 주인공을 말하는지 알았습니다. 네 제가 좀 상식 부분은 무지한 편입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에서는 핵불닭볶음면 미니가 제일 높은 스코빌 지수라고 하는데요. 파퀴칩스는 이보다 약 131배가 더 맵다고 합니다. 또한 우리나라 청양고추는 종에 따라 스코빌 지수가 4,000 ~ 10,000인데요. 파퀴칩스는 청양고추보다 최소 약 220배나 매우며, 신라면 보다는 약 581배가 맵습니다. 정말 어마어마 하지 않나요?


원칩챌린지, 파퀴칩스 맵기 비교


원칩챌린지 도로시

참고로 원칩챌린지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원칩챌린지 도로시 라고 뜨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유튜버 도로시님은 350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매운 음식을 엄청 잘 먹는 유튜버입니다. 외모도 예뻐서 엄청나게 두터운 팬층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도로시 유튜버님의 많은 구독자 분들이 도로시님이 원칩챌린지 도전하는 것을 보고 싶어서 검색을 하게 되면서 연관검색어 까지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원칩챌린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접속하셔서 원칩챌린지 또는 파퀴칩스라고 검색해보세요. 이미 수 많은 유튜버들이 도전한 동영상들이 많이 있습니다. 눈이 충혈되며 눈물을 흘리는 유튜버 부터 해서 응급실에 가서 수액 주사를 맞은 유튜버 및 파퀴칩스 3개를 먹고도 아무렇지 않은 유튜버 까지 다양한 도전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원칩챌린지 도로시



이렇게 해서 원칩챌린지라고 불리는 파퀴칩스 과자 먹고 5분 버티기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매운 음식을 먹으면서 직장 스트레스나 여러 스트레스를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계속 해서 매운 음식을 먹다보면 위염을 유발하는 등의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으니 적당히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파퀴칩스를 먹으면 병원에 실려갈 수도 있으니 평소 매운 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절대 도전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