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우한 폐렴 마스크 추천 (코로나 바이러스)

by Klero 2020. 2. 1.
우한 폐렴 마스크 추천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라고 불리는 우한 폐렴 때문에 전 세계가 비상에 걸렸습니다. 한국에서도 벌써 12번째 확진자가 나왔으며 계속해서 확진자가 증가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서도 확진자가 나왔었는데요. 그 확진자가 여기 저기 동네를 1주일 동안 돌아다녔다고 알려져 있어 요즘 밖에 나가기도 무섭네요.


그래서 저는 항상 밖에 외출할 때는 꼭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물론 외출 후에는 항상 흐르는 깨끗한 물에 비누로 손바닥과 손톱을 깨끗히 씻어주고 있습니다. 사실 이정도는 당연히 해줘야 되는 것이죠 어쨋든 코로나 바이러스를 대비하기 위해 항상 손을 씻으며,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매우매우 중요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대비하기 위해 제가 구매하여 착용하고 있는 마스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클리너버 코튼데이 방역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불과 며칠 전만해도 10개에 만원 중반대의 가격이였는데요. 지금 다시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10개에 삼만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정말 마스크 가격이 미쳤나 봅니다. 여기저기 사재기를 하니 당연한 결과지만 비싸서 쉽게 사지도 못하겠네요 ㅠ_ㅠ




해당 마스크는 피부안심 마스크로 유해물질 걱정이 없다고 합니다. 저는 피부가 민감하여 조금만 잘못되도 여드름이 날 수 있는 피부인데요. 이 마스크를 써도 다행히 여드름이 생기는 피부 트러블은 없었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학기도 편하고 접어서 주머니에 넣기도 편한데요. 얼굴이 큰 저에게는 마스크 끈이 좀 작았습니다.


우한 폐렴 마스크 추천



참고로 마스크는 식약처 인증 보건 마스크를 구매하는 것이 좋으며 왠만하면 KF80 이상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KF는 미세입자 차단율을 뜻합니다. 제가 구매한 마스크는 KF94 마스크인데요. KF94 마스크는 미세입자를 94% 차단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우한 폐렴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어떤 마스크를 착용하던 어서 빨리 마스크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마스크 가격은 지금보다 점점 더 비싸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지금도 비싼데 더 비싸지면 어떻게 구매해야 될지 참 답답하네요. 참고로 마스크는 외출 시 한 번 사용 후 실내에 들어와서 벗었다면 재사용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는 하는데 그렇게 하면 돈이 너무 많이 깨지기 때문에 저는 왠만하면 하나의 일회용 마스크로 이틀 정도는 착용하고 있습니다.


KF94 우한폐렴 마스크



KF가 높지 않더라도 어떤 마스크라도 꼭 구매하여 착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개발되어 접종 주사를 맞기 까지는 1년 정도 걸릴 것으로 많은 전문가들이 예상하고 있는 만큼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을 통해 최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여 우한 폐렴에 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