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올리브영 11월 세일 및 이벤트

by Klero 2019. 11. 18.

올리브영 11월 세일 이벤트 및 세일기간

올리브영에서는 11월 세일 및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1월 초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표항반 코리아세일페스타라는 이름으로 빅세일을 진행했었습니다. 현재는 세일기간이 끝났습니다. 이 때 구매 못하신 분들에게 애도를 표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진행되고 있는 올리브영 11월 세일이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올리브영 11월 세일 이벤트 및 세일기간

먼저 앱 첫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5% 중복 할인 쿠폰과,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1월 시즌부터 쿠폰이 있습니다. 앱 첫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쿠폰은 올리브영 모바일 어플로 첫 구매를 한 고객만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발급일로 부터 30일 이내까지만 사용가능한 쿠폰입니다. 또한 모바일 앱 전용 쿠폰으로 올리브영 어플에서만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은 30,00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할인 쿠폰



올리브영 앱으로 첫 구매하는 고객에게 주어진 혜택 2개가 더 있습니다. 2019년 12월 01일 기간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첫 번째 혜택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웰컴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1개 이상 단일 상품에 적용되며 최대 3,5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두 번째 혜택은 올리브영 앱으로 첫 구매할 때 25,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천원을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BC카드를 소유하고 계신 분이라면 매주 목요일 비씨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6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BC카드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결제하셔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2019년 11월 28일 세일기간 까지 이용할 수 있는 행사이며 1일 1회만 적용 가능합니다.




올리브영 멤버십 제휴 서비스 카드를 가지고 계신다면 카드별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삼성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결제시 0.5%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가능하네요. 또한 코스트코 결제로 사용되는 현대카드의 경우 1만원 이상 결제시 10%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네요. THE CJ 카드는 10%할인 및 CJ 카드 적립금 1% 적립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네요. 이렇게 카드별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잘 알아보셔야겠죠?



올리브영 카드사별 할인 혜택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가시면 핫인기세일 품목과 증정/하나 더 품목을 볼 수 있습니다. 핫인기세일의 경우 총 4,719개의 상품이 등록되어 있으며 여러가지 올리브영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클릭하게 되면 세일기간과 카드할인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증정/하나 더 에는 207개의 상품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상품을 클릭하게 되면 세일기간과 카드할인혜택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증정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지 또는 1+1인지 2+1인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세일 메뉴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올리브영 11월 세일 및 이벤트를 알아보았는데요. 이왕 구매하는거 싼 가격에 올리브영 상품을 구매하면 기분이 좋겠죠? 잘 알아보셔서 쿠폰도 받으시고, 저렴한 가격에 올리브영 상품을 구매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