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마지막회 무료 시청하기

by Klero 2023. 4. 25.
반응형

드디어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16부작이 완결을 맞이했습니다. 4월 25일 화요일 16회 최종회가 방영하면서 막을 내려요. 본방사수로 보시거나 아니면 웨이브나 KBS 사이트에서 재방송 다시보기로 보셔도 됩니다. 과연 마지막회 결말은 무엇이며 어떻게 시청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오아시스 KBS2 월화드라마 16회 최종회 보러가기

 

오아시스 15회,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 KBS2 드라마 실시간 무료 보러가기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KBS2 오아시스 드라마 15회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 알아보겠습니다. 16회 최종화 결말까지 많은 회차가 남아있지 않은데요. 마지막회

itmoney4you.com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16회 최종회 재생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재생

KBS2 오아시스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몰입감 넘치게 드라마를 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는데요. KBS2 오아시스 16회 마지막회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제목은 "너희들은 형제란 말이여! 둘 다 내 뱃속에서 낳은 형제란 말이여!"입니다.

  • 16화 회차정보

- 교활한 총성은 만옥을 죽이고, 두학을 사건에 연루해서 공개 수배를 합니다.
- 정신이 특종 보도로 여진의 특혜 의혹 비리를 폭로하자 충성과 철웅도 균열이 가기 시작합니다.
- 두학은 두 사람을 날리기 위한 마지막 카드를 들고 파리 살롱을 찾아갑니다.
- 점암댁이 출생의 비밀까지 밝히면서 일촉즉발 상황이 되자 어디선가 총 소리가 들립니다.

 

KBS2 오아시스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KBS2 오아시스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오아시스 KBS 온에어 실시간 시청방법

마지막화여서 텔레비전을 통해 본방사수로 세 청춘의 이야기를 보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으로 오아시스 드라마 본방송을 봐야 하는 상황이라면 케이비에스 실시간 온에어를 사용해서 시청하세요. 16회 최종회 무료 시청 및 재방송 다시보기 또한 가능하세요.

 

KBS 온에어 실시간 오아시스 드라마 무료 시청하기

 

KBS 온에어 케이비에스 실시간 드라마 예능 뉴스 시청 TV 프로그램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케이비에스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예능, 드라마, 뉴스,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로그인 없어 바로 재생해서 볼 수 있고요. 이전 회차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infohelpforyou.com

 

오아시스 KBS 온에어 실시간 시청방법 무료 본방송 보는법
오아시스 KBS 온에어 실시간 시청방법

오아시스 웨이브 보러가기 마지막화 보는 방법

 

 

등장인물 출연진인 설인아와 추영우 그리고 장동윤의 연기와 끝까지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스토리를 생각하면 정말 명작이었는데요. 몇부작은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벌써 종영이 되어 시즌 2는 없나 기대도 하게 되네요. 이번 최종화 방송은 웨이브를 통해 다시보기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오아시스 웨이브 보러가기 16화 마지막화 보는 방법
오아시스 웨이브 보러가기

오아시스 KBS2 드라마 편성표

오아시스 KBS2 월화드라마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편성표를 볼 수 있죠. 확실히 월요일과 화요일에 하지만 시청률이 높아서 그런지 여러 채널에서 방영을 해줬어요. KBS2 채널을 물론이고 CNTV, ENA STORY 등의 채널에서도 편성되어 있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네요.

이번 16회는 4월 25일(화) 밤 9시 50분에 시작합니다. 세 청춘들의 마지막 이야기의 결말이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최고 시청률 8%를 넘어 10%까지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오아시스 KBS2 드라마 편성표 재방송 방송시간 편성정보
편성정보

KBS my K 앱 휴대폰 오아시스 보기

스마트폰에 KBS my K 앱을 설치해서 오아시스 드라마를 감상하셔도 됩니다. 휴대폰에서 편하게 오아시스 드라마 이전 회차 다시보기와 명장면 클립영상 무료 감상도 가능하니 같이 사용해 보세요.

 

KBS my K 앱 휴대폰 설치 실행 오아시스 드라마 보기
KBS my K 앱 휴대폰 오아시스 보기

마치며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16회 마지막회 시청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그동안 두학과 정신 그리고 철웅 이 세 명의 캐릭터를 재밌게 볼 수 있어서 행복한 월요일과 화요일이었네요. 마지막 종영까지 놓치지 마시고 본방사수로 재밌게 보시면서 같이 즐겨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