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영천시청 구인구직

by Klero 2020. 7. 22.

영천시청 구인구직

영천에 거주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아마 현재 영천에 거주하고 있으며 구인구직 일자리를 알아보고 계시는 취업준비생 분들이나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지금 이 글을 보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아래 내용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영천시청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영천 지역의 채용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로 영천시청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구인글이나 구직글을 볼 수 있으며 필요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요령 팁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도 지금 영천시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일자리를 알아보세요.

영천시청 구인구직영천시청 구인구직


영천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요즘에는 채용정보를 볼 수 있는 방법이 굉장히 많습니다. 신문으로도 쉽게 볼 수 있구요.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또는 워크넷 말고도 간단하게 취업자리를 볼 수 있는 구인구직 사이트들이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 또는 핸드폰에 취업과 관련된 어플을 설치해서 채용에 대한 꿀팁이나 면접 관련 팁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영천시에 거주하고 있다면 영천시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영천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영천시청 사이트에 접속하면 3개의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영천시 홈페이지, 코로나19현황, 민생안정 경제지원대책 이렇게 3개 메뉴가 존재하는데요. 여기서 영천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영천시청 공식 사이트가 열리는데요. 여기서 시민참여의 시민게시판에서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합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이제 구인과 구직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시판은 시민 여러분들께서 자율적으로 운영하는 공간이며 다단계성 재택근무나 자료입력 모집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사람을 뽑고 싶은 기업의 인사 담당자 분들이라면 근무조건이나 상세한 업무내용에 대한 모집요강을 올려서 인재를 뽑을 수 있습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영천시청 구인/구직



오늘 날자에 대한 다양한 업직종의 구인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 원하는 일자리의 공고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모집요강을 확인할 수 있구요. 마감일 전에 이력서와 자소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구직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해당 게시판은 직장을 구하고 있는 취준생 분들이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나에 대한 소개와 경력 및 학력 그리고 희망고용형태 등을 입력하여 나를 알릴 수 있습니다.

영천시청 구직영천시청 구직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영천시 취업지원센터에서는 구인서비스, 구인서비스, 아르바이트 게시판을 통해 취업과 관련된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여기서도 채용정보를 보고 원하는 곳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잠깐 단기로 몇 개월 정도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일자리에 대해서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영천시 취업지원센터영천시 취업지원센터


구직서비스의 채용정보검색을 클릭했다면 아래처럼 채용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모집직종과 근무지역 및 경력, 학력, 성별 등을 선택하여 일하고 싶은 직종에 대한 일자리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잘 쓰는 작성요령에 대해 궁금하다면 여기서 자세한 요령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자소서 작성법 전 준비사항과 어떻게 작성하면 좋은지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영천시에 거주하고 있으며 취업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영천시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요령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지금까지 영천시청 구인구직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여러모로 취업시장이 불안정하며 사람을 뽑은 기업도 예전 보다 많지는 않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셔서 좋은 기업에 취직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