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역대 대학가요제 수상곡 모음 무료듣기

by Klero 2020. 6. 30.
반응형

역대 대학가요제 수상곡 모음 무료듣기

저는 요즘 역대 대학가요제에서 불렀던 노래들을 다시듣기 하고 있습니다. 요즘에 나오는 최신 노래들도 참 좋은 노래들이 많지만 예전 7080 시절의 대학가요제 노래모음들을 듣고 있으면 여러모로 추억에 잠기면서 옛날의 그리운 기억들이 떠오르더라구요. 특히 역새 대학가요제 수상곡 노래모음이나 베스트 노래모음을 무료듣기 하면서 감상에 젖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래 내용을 통해 역대 대학가요제 수상곡 모음을 무료로 들어보세요.



역대 대학가요제 수상곡 모음 무료듣기역대 대학가요제 수상곡 모음 무료듣기


7080 대학가요제 노래듣기 어플



추억의 대학가요제 노래들을 무료로 듣고 싶으시다면 지금 앱을 다운로드 받는 스토어 어플에서 대학가요제라고 검색을 해보세요. 그럼 여러가지 대학가요제 노래모음을 모아놓은 어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핸드폰에 설치한 어플을 통해 7080 대학가요제 뿐만 아니라 강변가요제 베스트 노래모음을 무료로 듣기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니까 여러분들도 지금 어플을 다운 및 설치 해보세요.

7080 대학가요제 노래듣기 어플7080 대학가요제 노래듣기 어플



위에서 보여드린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한 화면 모습입니다. 7080 시절 유명했던 추억의 노래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노래들을 모아놓은 대학가요제 모음곡을 재생하여 계속해서 연속으로 노래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7080 대학가요제 노래듣기 어플7080 대학가요제 노래듣기 어플



저는 7080 대학 가요제 BEST 노래 모음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재생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 동영상을 기반으로 가져와 노래를 재생합니다. 즉, 다른 곡을 통해 동영상도 감상하면서 노래도 들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7080 가요모음 어플 설치



이번에는 7080 가요모음이라는 어플을 설치하여 대학가요제와 강변가요제 등과 같은 추억의노래를 듣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스토어에 접속하여 대학가요제 라고 검색해서 화면을 내리다보면 여러가지 어플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비슷하니 마음에 드는 앱을 설치해도 됩니다.

7080 가요모음 어플 설치7080 가요모음 어플 설치



처음 실행하면 인기순위에 나와있는 여러가지 7080 시절의 추억의노래들에 대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노사연, 김현식, 이선희, 이문세, 조용필 등등 그 시절 유명했던 가수들의 노래들을 검색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강변가요제 및 대학가요제 노래모음

장르에서는 대학가요제와 강변가요제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대학가요제 버튼을 누르면 역대 대학가요제 수상곡 모음이나 유명했거나 인기가 많았던 베스트 추억의 노래모음들을 무료로 듣기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설명드리자면 유튜브 동영상 기반으로 노래가 재생되며 여러분들도 어플만 설치하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변가요제 및 대학가요제 노래모음강변가요제 및 대학가요제 노래모음



대학가요제를 눌르면 많은 역대 추억의 7080 노래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하트 모양을 눌러서 즐겨찾기에 등록 후 듣고 싶은 원하는 노래만 선택하여 듣는 것도 가능합니다. 대학 가요제 베스트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듣고 싶은 대학가요제 노래들만 즐겨찾기 해놓으면 이제 반복 재생하여 계속 노래모음을 연속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지금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대학가요제 노래모음 어플을 설치하여 들어보세요.



강변가요제 및 대학가요제 노래모음강변가요제 및 대학가요제 노래모음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7080 시절의 역대 대학가요제 및 강변가요제 수상곡 노래 모음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같이 노래를 들으며 추억에 잠겨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