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어게인 마이 라이프 SBS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by Klero 2022. 4. 25.
반응형

웹툰이 원작인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를 시청해 보셨나요? 제가 좋아하는 이준기 배우가 출연하고 있어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챙겨보고 있는데요. 어게인 마이 라이프 SBS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편성표 및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편성표 텔레비전의 SBS 채널을 통해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TV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신다면 SBS 앱 또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및 재방송 다시보

klero.tistory.com

 

어게인-마이-라이프-사이트-바로가기
어게인-마이-라이프-홈페이지

어게인 마이 라이프 재방송 다시보기

 

 

인생 2회차를 살아가는 열혈 검사의 악 응징기 스토리를 그리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드라마 또한 높은 시청률도 많은 분들이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SBS 홈페이지 어게인 마이 라이프 사이트에 접속하면 재방송 VOD 다시보기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어게인-마이-라이프-드라마-재방송-다시보기
어게인-마이-라이프-다시보기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장인물관계도

어게인 마이 라이프 사이트에서 등장인물관계도를 볼 수 있는데요. 주로 김희우 검사 역할을 맡고 있는 이준기와 조태섭 역할을 맡고 있는 이경영의 대결을 그리고 있습니다.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금, 토 오후 22시에 본 방송을 볼 수 있고 웨이브와 쿠팡플레이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SBS-금토드라마-어게인-마이-라이프-등장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SBS 라이브 실시간 드라마 보기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 실시간 본 방송과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싶은 경우 SBS 사이트나 앱을 통해 라이브 메뉴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여기서 채널을 선택 후 실시간으로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도 무료로 시청 가능해요.

 

 

SBS-라이브-실시간-온에어-드라마-시청
SBS-라이브

SBS 방송 편성표

SBS 사이트에서 편성표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채널별 방송 편성 시간표도 확인 가능한데요. 예를 들어 4월 30일 토요일을 선택했더니 20시 35분에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 7회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고 22시에는 8회 본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편성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네요.

 

SBS-방송-편성표
SBS-편성표

어게인 마이 라이프 편성정보

편성표는 네이버에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를 검색해서 확인할 수도 있는데요. 재방송은 SBS 채널 외에도 SBS Plus 채널과 DRAMAcube 채널 및 SKY 채널과 드라마H 채널에서 틀어주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시청률이 높은 만큼 여러 채널에서 재방송을 틀어주고 있으니 재밌게 즐겨보세요.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저는 JTBC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뉴스 방송을 보고 있는데요. 지인 약속이나 회사 야근으로 본방사수하던 방송을 놓칠 때는 JTBC 사이트나 앱을 통해 실시간 온에어로 재방

klero.tistory.com

 

어게인-마이-라이프-채널별-편성정보
어게인-마이-라이프-편성정보

어게인 마이 라이프 시청률

마지막으로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 시청률도 확인을 해보도록 할게요. 1회는 저조한 시청률인 5.8%를 기록했는데요. 현재는 8%가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 드라마가 되었네요. 결국에는 10%를 넘기면서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좋겠습니다.

 

어게인-마이-라이프-드라마-시청률
어게인-마이-라이프-시청률

마치며

오늘은 제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재밌게 보고 있는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직 시청을 하지 않았다면 사이트에 접속해서 클립 영상을 통해 주요 장면을 감상해 보시고 재밌다면 본 방송을 시청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채널A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뉴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시청방법

 

채널A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뉴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시청방법

저는 채널A를 통해 여러 예능과 드라마 및 실시간 뉴스를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장르의 TV 프로그램들이 많아서 쉬는 날 보기 참 좋더라고요. 제가 채널A 실시간 온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