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센터 최신 채용정보

by Klero 2021. 8. 13.

이번 글을 통해 양평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2개의 사이트를 통해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데요. 양평군청 일자리 종합포털과 워크넷과 연계한 일자리센터 사이트를 이용해서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어요.

 

경기도 양평의 일자리와 부동산 정보를 한 번에 보고 싶다면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만약, 외국인 일자리를 찾고 있거나 공장의 생산직 일자리를 찾고 있는 경우에는 114114 구인구직 홈페이지도 같이 이용해보세요.

 

대표-이미지

양평군청 홈페이지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회사에서 등록한 구인 글을 보거나 파트타임 아르바이트 정보를 찾기 위해 양평군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시민의 소리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알림마당 메뉴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주거 관련 정보나 생활 관련 정보도 볼 수 있고요. 청년 복지 게시판을 이용하면 양평군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찾아보거나 창업 지원 내용도 확인할 수 있어요. 정규직 또는 알바 일자리는 접속한 사이트에서 밑으로 내리면 구인/구직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양평군청-홈페이지-사이트-접속하기
양평군청-홈페이지

양평군청 구인구직

접속한 양평군청 홈페이지에서 화면 중간쯤에 있는 구인/구직 버튼을 클릭하면 일자리 종합포털 사이트가 열리게 됩니다. 여기서 구인 글과 구직 글을 볼 수 있고요. 공공일자리 청보나 교육훈련 내용도 찾아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직접 접속해보시길 바라요.

 

 

일자리를 급하게 구하고 있는 경우라면 잡코리아나 워크넷 또는 사람인 등의 채용 플랫폼을 같이 이용하면 좋고요. 양평 지역에서 단기나 주말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다면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플랫폼을 이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양평군청-구인구직-버튼-클릭
양평군청-구인구직

 

일자리 종합포털 화면에서 상단에 보이는 구인 메뉴를 눌러보았어요. 제목이나 내용을 입력해서 검색하는 기능도 제공되고 있고요. 총 44,274 건의 채용정보가 등록되어 있네요. 여기서 소재지와 채용 제목 그리고 일자리 유형과 작성일 등을 알 수 있네요.

 

식당 서빙이나 조리사 구인 글부터 간호조무사 일자리나 시설관리직 등의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가 있었는데요. 주로 간호사 또는 간호조무사 일자리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널스잡 구인구직 홈페이지도 같이 이용하면 좋아요.

 

 

널스잡 구인구직 일자리 간호직종 채용정보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호사 또는 간호조무사 등의 간호 및 의료 분야 취업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어요. 간호 분야 정규직 채용정보와 단기 알바 정보 그리고 국공립 또

klero.tistory.com

 

일자리-종합포털-구인-메뉴-선택
양평-일자리종합포털

 

사람을 뽑고 있는 많은 글 중에서 요양보호사 선생님을 모집하고 있다고 등록된 글을 눌러보았는데요. 자세하게 사업체 이름과 업종 또는 모집하고 있는 인원이나 급여정보 그리고 접수방법과 구인 내용 등이 보이네요.

 

요양보호사 또는 베이비시터 등의 돌봄 분야 직종으로 취직을 희망하는 경우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접속하면 좋은 곳에 취업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단디헬퍼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돌봄 일자리 구인구직 바로가기

단디헬퍼 이용하기 베이비시터나 가사도우미 및 아이들 돌봄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기 위한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반대로 도우미를 찾고 계시다면 단디헬퍼 사이트 또는 어플을 설치해서 이

klero.tistory.com

 

구인-글-클릭해서-상세-채용정보-보기
모집내용

 

일반 기업에 취직을 희망하기보다는 누군가는 공공일자리를 전문적으로 노리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요. 양평읍 사무소 구인구직이나 관광지 관리요원 또는 양평군 보건소 등의 기간제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공공일자리 메뉴를 클릭해서 둘러보세요.

 

양평-공공일자리-채용정보-찾기
공공일자리

 

구직 게시판도 별도로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실명인증을 진행한 다음 직접 글을 올릴 수도 있어요. 취업이 시급한 분들이라면 구직 게시판에도 글을 등록해 놓고 동시에 이력서를 넣는 구인 활동도 같이 하면 면접 제의를 분명히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구직-게시판
구직-게시판

양평일자리센터 워크넷 사이트

일자리 종합포털 사이트 화면에서 일자리센터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그러면 지역 워크넷 항목이 나오고 클릭을 하게 되면 양평일자리센터 홈페이지가 열리게 되고요. 여기서도 채용정보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으며 공채속보도 볼 수 있어요.

 

 

양평일자리센터-지역-워크넷-연계-사이트-바로가기
양평일자리센터

 

연계가 되어 있기 때문에 근무를 위한 지역은 경기 양평군으로 이미 체크가 되어 있고요. 검색을 하게 되면 워크넷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채용정보를 그대로 볼 수 있으며 현재 검색한 결과로 구인 글이 총 343건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

 

양평-워크넷-일자리-검색하기
지역-워크넷

마무리

여러분도 양평군청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일자리 종합포털과 양평일자리센터를 같이 이용하여 원하는 분야의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대학생을 위한 단기 알바나 직장인을 위한 투잡 주말 알바 또는 공공일자리 등을 찾아 지원을 해서 좋은 소식을 얻어보세요.

 

피망 고스톱 맞고 게임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 고스톱 맞고 게임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포커, 맞고, 바둑, 장기 등 다양한 게임 서비스 목록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한 다음 실시간으로 여러 사람들과 함

klero.tistory.com

한게임 장기 설치 대국실 입장하기

 

한게임 장기 설치 대국실 입장하기

컴퓨터로 장기 게임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셨다면 한게임 장기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장기 대국을 두기 위해 한게임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으며 제가 설치하는 방법 및

klero.tistory.com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바로가기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바로가기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할 수 있는 바둑 게임 종류는 많은데요. 타이젬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이용하면 PC 환경 및 모바일 환경해서 아이디를 연동해서 무료로 대국을 둘 수 있으며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