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알바천국 광주 구인구직 일자리 단기 장기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by Klero 2022. 5. 13.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면서 취업 정보를 찾아보고 있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알바천국 광주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단기와 주말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도 찾을 수가 있고요. 정규직 직원을 채용하는 취업 정보까지 같이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이용을 해보세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통해

klero.tistory.com

 

썸네일

알바천국 광주 구인구직

 

 

알바천국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해서 지역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저는 지역만 광주 전체로 선택 후 근무 조건이나 업직종은 선택하지 않은 상태에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무려 6,000건이 넘는 광주광역시 지역의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었어요.

 

알바천국-광주-구인구직-일자리-검색
알바천국-광주-구인구직

광주 단기 아르바이트

접속한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단기 알바 게시판으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는 당일 또는 1개월 미만의 짧은 기간 동안에만 근무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을 수가 있어요. 마찬가지로 지역을 광주 전체로 선택 후 검색했더니 100건이 넘는 광주 단기 알바 채용정보가 나타났어요.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외국인 뿐만 아니라 중국동포, 교포, 조선족 등도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채용정보와 함께 중고 물건 거래 게시글 및 부동산 매물

klero.tistory.com

 

알바천국-광주-단기-아르바이트-채용정보
광주-단기알바

광주광역시 정직원 채용정보

알바천국 사이트라고 해서 아르바이트 일자리만 존재하는 것은 아니에요. 정규직 직원을 채용하고 있는 채용정보도 검색하고 찾아볼 있는데요. 별도로 정직원 채용정보 게시판이 존재하며 동일하게 지역만 광주로 선택해서 검색하면 정규직을 채용하고 있는 일자리도 확인 가능합니다.

 

광주광역시-정직원-일자리-채용정보
광주-정직원-채용정보

알바천국 모바일 앱 설치하기

 

 

물론 스마트폰에 알바천국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했어요. 아무래도 휴대폰에 앱을 한 번 설치해 놓으면 밖에 나가서도 빠르게 일자리를 구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 광주광역시 아르바이트 일자리 외에도 시급 계산기나 알바 후기 등을 볼 수 있답니다.

 

알바천국-모바일-앱-설치하기
알바천국-설치

알바천국 앱 광주 일자리 찾는법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알바천국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바로 지역을 광주로 선택해서 빠르게 올라온 일자리를 찾을 수도 있었고요. 알바맵 메뉴를 이용하면 스마트폰 GPS 기능을 이용해서 여러분이 위치하고 있는 근처의 알바 채용정보를 위주로 찾을 수도 있어요.

 

알바천국-모바일-앱-실행-광주-일자리-찾는법
알바천국-앱-사용방법

마치며

지금까지 알바천국 사이트와 앱을 사용하여 광주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찾기 내용을 상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광주광역시에서 취직을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한게임 바둑 게임 설치 실행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대국방법

 

한게임 바둑 게임 설치 실행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대국방법

온라인에서 무료로 바둑 대국 게임을 하고 싶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한게임 바둑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을 해보세요. 프로 기사님들의 기보를 감상하거나 실시간 바둑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