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알바몬 서울 구인구직 채용공고 바로가기

by Klero 2021. 7. 12.

서울에서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는다면 알바천국 서울 사이트나 알바몬 서울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알바몬 사이트를 이용한 서울 지역 구인구직 채용공고 찾는 방법과 알바몬 앱을 이용한 지도 및 맞춤알바 기능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울 지역의 간호, 교육, 생산직, 보육교사, 매장관리 등의 아르바이트 일자리는 알바몬 사이트를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간호조무사 전문 채용정보는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 그리고 기간제 교사 및 학교 시설관리직 업무 등의 일자리는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썸네일

알바몬 사이트 바로가기

알바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지역을 선택하거나 업직종을 선택해서 채용정보를 검색할 수도 있고요. 하루만 일할 수 있는 알바를 찾거나 주말이나 1개월 정도 단기로 일하고 돈 벌 수 있는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아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알바몬 서울 구인구직 정보를 찾기 위해서는 지역별 알바에서 서울을 클릭해도 되고요.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한 다음에 지역을 서울로 선택한 다음 일자리를 검색해도 됩니다. 또한 정규직 채용정보 및 브랜드 매장을 아르바이트 모집 글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알바몬-사이트-바로가기
알바몬-사이트

알바몬 서울 일자리 검색

알바몬 사이트에 접속 후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했다면 지역을 선택하거나 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지역은 서울로 선택할 수 있으며 업직종, 근무 시간, 근무 요일, 근무 기간, 급여, 성별 등의 조건을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알바몬-서울-구인구직-일자리-찾기
알바몬-서울-구인구직

 

서울 전체 아르바이트 모집 채용정보는 현재 총 62,280개가 올라와 있네요. 여기서 근무 지역과 회사 이름 및 모집 제목 그리고 급여와 근무 시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공장 생산직 및 기술직 일자리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참고해보세요.

 

서울-지역-전체-채용정보
알바정보

서울 단기 알바

알바몬 또는 알바천국 사이트를 이용하면 단기로 일할 수 있는 알바 정보도 찾아볼 수가 있는데요. 알바몬 단기 알바의 경우 하루(1일), 1주일 이하, 1주일 ~ 1개월 기간으로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정보를 찾아 지원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조건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상세검색 펼치기 버튼을 클릭해서 업직종, 근무 시간이나 요일 및 급여 등의 조건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요. 서울 지역에서 평일이나 주말에 짧게 일하고 싶다면 알바몬 사이트의 단기 알바를 이용해보세요.

 

서울-단기알바
서울-단기알바

 

유명한 매장의 아르바이트만 전문적으로 찾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브랜드 알바 메뉴를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저도 예전에 알바몬 사이트의 브랜드 알바 기능을 이용해서 이름있는 브랜드 매장의 알바 일자리를 찾아 지원하여 합격한 경험이 있습니다.

 

브랜드매장-알바-찾기
브랜드알바

 

인재정보 메뉴를 이용하면 알바몬 사이트에 로그인한 다음 지역을 서울로 선택해서 구직을 희망한다고 글을 작성할 수가 있어요. 참고로 보육교사 또는 베이비시터 일자리를 구한다면 키드키즈 사이트를 시용하거나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바몬-인재정보-게시판
인재정보

알바몬 모바일 앱

모바일 핸드폰에 알바 채용 전문 플랫폼인 알바몬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앱을 이용하면 좋은 점은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서울 알바를 찾을 수 있고요. 알바지도 기능을 통한 집 근처 알바를 위주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맞춤알바 조건 설정 기능을 이용하면 여러분이 원하는 조건을 여러 개 설정해서 해당 조건에 맞는 알바 구인 글이 올라오면 알림을 받을 수도 있어요. 서울지역뿐만 아니라 여러 지역의 아르바이트를 찾는다면 알바몬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알바몬-모바일-앱-설치
알바몬-모바일-앱

 

알바몬(Albamon) 앱을 휴대폰에 설치하고 실행하게 되면 볼 수 있는 화면인데요. 메인 화면에서 설정을 선택해서 지역을 선택 및 바로 일자리를 찾을 수가 있는데요. 서울 전체를 선택해서 서울 전체 지역에 올라온 알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바몬-앱-지역-서울-선택
알바몬-앱-지역-선택

알바지도 기능

알바몬 앱을 이용하면 알바지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이 위치하고 있는 곳을 중심으로 아르바이트를 찾을 수가 있어요. 집에서 제일 가까운 일자리를 찾고 싶을 때 알바몬 알바지도 기능을 이용하면 서울 근무 지역을 중심으로 일자리를 찾을 수가 있어요.

 

알바지도-이용
알바지도

맞춤알바 기능

알바몬 앱을 이용하면 또 다른 좋은 점은 맞춤알바 조건을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이것을 이용해서 조건을 설정해 놓으면 추후 설정한 조건과 일치하는 신규 알바 모집 글이 올라오면 핸드폰 알림을 통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서울-맞춤알바-조건-설정
맞춤알바-조건설정

마치며

지금까지 알바몬 서울 사이트를 이용해서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아보는 방법과 알바몬 앱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위 내용을 잘 확인하셔서 서울에 위치한 복지도 좋고 시급도 많이 주는 알바를 잘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