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다시보기 SBS 편성 시간표 보기

by Klero 2022. 1. 17.
반응형

김남길과 진선규 등이 출연하고 있는 SBS 금, 토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 대해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오후 10시에 본 방송을 시청하며 재밌는 밤을 보낼 수 있는데요. 재방송을 다시 보는 방법과 편성표 및 시청률에 대한 내용을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편성표 텔레비전의 SBS 채널을 통해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TV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신다면 SBS 앱 또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및 재방송 다시보

klero.tistory.com

 

SBS-악의-마음을-읽는-자들-사이트-바로가기
악의-마음을-읽는-자들-사이트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SBS 홈페이지에 접속 후 드라마 중에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클릭하면 사이트가 열리는데요.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나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를 보거나 VOD 다시보기를 감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줄거리는 최초의 프로파일러가 범죄자들과 위험한 대화를 하면서 마음속을 들여다보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저는 굉장히 흥미진진하고 재밌게 시청했습니다. 재방송 시간만 알면 SBS 사이트나 앱의 라이브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도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SBS-악의-마음을-읽는-자들-VOD-다시보기
악의-마음을-읽는-자들-다시보기

 

다시보기 메뉴 옆의 클립영상 메뉴를 클릭하면 예고편을 보거나 본 방송의 명장면 클립 동영상을 무료로 감상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서 미리 확인을 해보고 싶거나 주요 장면만 짧게 다시 보고 싶다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사이트를 통해 본방 클립 동영상을 즐겨보세요.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저는 JTBC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뉴스 방송을 보고 있는데요. 지인 약속이나 회사 야근으로 본방사수하던 방송을 놓칠 때는 JTBC 사이트나 앱을 통해 실시간 온에어로 재방

klero.tistory.com

 

악의-마음을-읽는-자들-클립-동영상
본방클립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방송 보는법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텔레비전의 SBS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데요. 집에서 텔레비전을 볼 수 없는 환경이라면 SBS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휴대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실행한 다음 라이브 메뉴를 이용해서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답니다.

 

 

SBS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SBS 채널 외에도 SBS Plus 채널이나 SBS funE 등의 다양한 채널을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즉,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실시간 본 방송을 보거나 재방송을 무료로 볼 수도 있으니 집에 텔레비전을 보기 힘들 때 이용하기 좋습니다.

 

SBS-라이브-온에어-악의-마음을-읽는-자들-실시간-방송-무료보기
SBS-라이브

 

SBS 사이트에서 온에어 외에도 편성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편성표를 클릭하면 언제 어떤 채널에서 무슨 TV 프로그램이 본 방송인지 재방송 예정인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월 17일 밤 25시에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1회가 재방송 예정이네요.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집에 TV가 없더라도 인터넷만 되면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KBS 채널의 예능이나 드라마 방송을 보고 싶은데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K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

klero.tistory.com

 

SBS-사이트-방송-편성-시간표
SBS-편성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편성표

SBS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여러 채널을 통해 재방송되고 있는데요. SBS 채널을 통해서는 본 방송과 재방송을 모두 볼 수 있고요. SBS Plus 채널과 SKY 채널 그리고 드라마 H 채널에서는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니 편성표를 참고해서 본 방송을 놓쳤다면 재방송을 감상해 보세요.

 

악의-마음을-읽는-자들-채널별-편성정보
악의-마음을-읽는-자들-편성정보

 

시청률도 같이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제가 재밌게 시청한 드라마가 시청률이 높으면 괜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1회는 6.2%를 기록해서 조금 아쉬웠는데 2회는 7.5%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서 저도 기분이 좋아졌네요. 더 재밌고 흥미로운 스토리로 10%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면 좋겠습니다.

 

SBS-악의-마음을-읽는-자들-시청률
시청률

SBS 모바일 앱 이용하기

스마트폰에 SBS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온에어를 보거나 편성표를 확인할 수도 있는데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검색하면 클립 영상을 감상하거나 VOD 다시보기를 볼 수도 있고요. 라이브 메뉴를 선택해서 실시간 방송 중인 채널의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SBS-모바일-앱-실행-SBS-악의-마음을-읽는-자들-방송-보는법
SBS-앱-사용법

마치며

지금까지 SBS 채널에서 22년 1월 14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드라마 재방송 내용과 편성표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총 12부작 예정으로 되어 있는데요. 어떤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을 잡을 것인지 앞으로가 굉장히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뽐뿌 무료운세 2022년 토정비결 사주팔자 평생운세 보는법

 

뽐뿌 무료운세 2022년 토정비결 사주팔자 평생운세 보는법

사주나 운세를 즐겨보신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뽐뿌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해 보면 좋은데요. 2022년 임인년에 대한 무료 토정비결을 통해 월별 운세 내용도 볼 수 있고 사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