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아웃백 11월 할인 이벤트

by Klero 2019. 11. 18.

아웃백 11월 할인 이벤트

아웃백에서 11월 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 월마다 새로 갱신되는 할인 이벤트이기 때문에 종종 아웃백에서 외식을 하시는 분이라면 그냥 가지 마시고 꼭 아웃백 할인 정보를 확인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은 기한이 지나서 더 이상 구매할 수 없지만 11월 초만 해도 아웃백 쿠폰을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요. 아웃백 할인 정보를 월마다 찾아보시는 분이라면 이미 쿠폰을 구매하셨겠네요. 


해당 쿠폰을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은 아쉽겠지만 다음 12월 기회를 잘 노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쨋든 11월에도 아웃백에서 여러가지 할인 행사를 제공하고 있으니 잘 확인 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아웃백 11월 할인 이벤트



아웃백과 요기요가 콜라보레이션 하여 요기요를 통해 첫 주문을 하면 아웃백 7,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요기요 첫 주문이 아니더라고 쿠폰코드 입력 시 총 2,000원 할인 쿠폰 또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1월 1일 부터 2019년 11월 30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대상으로 요기요 터치주문 고객 누구나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7천원 또는 2천원 아웃백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1회만 사용 가능하며 중복 할인이 불가능 합니다. 또한 할인 쿠폰 적용하여 주문하게 되면 아웃백 포인트 적립은 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KT 멤버십 VVIP 혜택으로 아웃백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입니다. 대신 KT 멤버십 VVIP 고객만 이용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2월 31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 KT 멤버십 포인트에서는 1만점이 차감 할인되며 포인트 부족시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삼성/신한카드 포인트를 사용하여 100% 결제할 수 있는 행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의 경우 보너스 클럽 최대 100% 사용 가능하며 신한카드의 경우 마이 신한 포인트 최대 100% 사용 가능합니다. 아웃백에서 결제할 때 꼭 포인트로 계산한다고 말씀하셔야 됩니다.




현대카드를 소지하고 계시다면 매주 목요일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2월 31일 까지 진행되며 M포인트가 부족하면 잔여 M포인트만큼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목요일에만 50% 할인이 적용되구요. 나머지 요일은 상시 20% M포인트 사용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일 영화 티켓을 가지고 아웃백에 가시면 오지 치즈 후라이드 (M)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영화 극장 티켓 가능하며 대신 당일 영화 관람티켓만 가능합니다. 또한 3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일핼당 1장만 사용 가능합니다. 타 쿠폰 중복 사용이 안되고 포장 또한 불가능 합니다.




이렇게 아웃백 11월 할인 이벤트 행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잘 알아보시고 아웃백에 가시면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공식 사이트의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만간 12월 할인 이벤트 업데이트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