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싸이월드 로그인 오류 해결하기

by Klero 2019. 12. 25.

싸이월드 로그인 오류 해결방법

최근 싸이월드에 참 말이 많았는데요. 갑자기 서비스를 종료했다가 많은 사람들의 원성 때문인지 싸이월드 도메인 주소를 1년 연장했는데요. 그래서 싸이월드에 많은 추억이 저장되어 있는 분들은 사진과 글을 백업하려고 로그인을 시도했는데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는 등등 참 문제가 많았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싸이월드를 통해 나의 미니홈피도 열심히 꾸미고 인터넷상의 인맥을 만들기도 하는 등 정말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런 싸이월드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니 참 마음이 아픕니다. 만약 아직도 싸이월드 로그인 오류 때문에 제대로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해결해보세요. 



싸이월드 로그인 오류 해결하기



먼저, 싸이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바로 싸이월드 로그인 화면이 나타날겁니다. 하지만 정상적으로 로그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모바일 말고 PC에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혹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다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싸이월드 로그인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싸이월드 로그인 오류 해결하기



휴대폰 인증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만약, 정보가 맞는데도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가 원할하게 진행되지 않는다면 메일문의를 통해 문의를 보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help@cyworld.biz 로 메일을 보내면 싸이월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찾기 위한 다른 방법을 알려줄겁니다.




로그인은 정상적으로 되었는데 내 미니홈피에서 사진이나 글 백업이 잘 되지 않는거나 기타 다른 문제가 발생했다면 싸이월드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싸이월드 고객센터는 로그인이 필요하며 다음과 같은 URL 주소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https://helpdesk.cyworld.com/qna.html




싸이월드 로그인 오류 해결하기



싸이월드에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텐데요. 싸이월드 도메인 기간이 2020년 11월 12일에 만료되어 사라질 예정이니 미리미리 사진과 글들을 백업 받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