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JTBC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by Klero 2021. 12. 18.

요즘 최고로 뜨거운 프로그램을 뽑으라고 한다면 JTBC 채널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볼 수 있는 싱어게인2 방송을 뽑을 수 있는데요. 제가 JTBC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VOD 감상하는 방법과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까지 모두 자세하게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사이트 저는 JTBC 채널을 통해 아는형님, 1호가 될 순 없어, 싱어게인, 런 온 등의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즐겨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JTBC 온에어 사이트에서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JTBC-홈페이지-접속-싱어게인2-사이트-바로가기
싱어게인2-사이트

싱어게인2 다시보기

얼굴은 모르지만 유명했던 노래를 불렀던 가수를 다시 볼 수 있어서 저는 되게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기획 의도 또한 기회가 필요한 가수가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도 좋고 시청자도 즐거운 모두가 재밌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월요일이 정말 싫었는데요. 이제는 싱어게인2 실시간 본 방송을 볼 수 있는 월요일을 기다리고 있네요. JTBC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싱어게인2 사이트에 들어가면 재방송 다시보기 VOD를 감상하거나 예고편 미리보기 및 명장면 클립 동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싱어게인2-재방송-다시보기-VOD
싱어게인2-다시보기

싱어게인2 명장면 동영상

방송 보기에서 싱어게인2 TV 프로그램을 다시 보는 것은 무료가 아닌 유료 이용권이 필요한데요. 명장면 클립 동영상은 누구나 무료로 볼 수가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명장면 무대 영상을 계속해서 감상하면서 다음 회차 본 방송을 기다리고 있어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토정비결 사주 서비스 사용방법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토정비결 사주 서비스 사용방법

신년이 다가오면 많은 분들이 새해 사주 운세를 보곤 하는데요. 철학관 등에 가서 돈을 내고 볼 수도 있지만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사주 운세 서비스를 통해 토정비결 내

klero.tistory.com

 

싱어게인2-명장면-클립-동영상-무료-감상
싱어게인2-명장면

 

싱어게인2 시청률을 보면 1회에서는 5.6%를 기록했는데요. 사실 월요일이고 케이블 채널인 것을 생각하면 굉장히 높은 시청률 수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2회에서는 무려 6.9%를 기록했으며 이 기세로 가면 10%대 시청률 진입은 시간문제라는 생각이 드네요.

 

싱어게인2-시청률-기록
싱어게인2-시청률

싱어게인2 편성표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에 싱어게인2 검색을 하면 편성표도 볼 수 있는데요. 실시간 본 방송은 JTBC 채널에서 시청할 수가 있고요. 재방송은 JTBC, JTBC 2, JTBC 4 그리고 E채널에서 틀어주고 있습니다.

애니팡 맞고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애니팡 맞고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카카오톡 친구랑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애니팡 맞고 게임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 놓으면 언제 어디서나 카톡 친구 또는 모르는 상대방과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klero.tistory.com

 

싱어게인2-JTBC-채널별-방송-편성표
싱어게인2-편성표

 

JTBC 사이트에서 온에어 메뉴를 클릭하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감상할 수가 있는데요. 대신 사이트를 통해서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만 볼 수가 있어요. 만약, 로그인을 하지 않고 실시간 방송을 보고 싶다면 휴대폰에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JTBC-사이트-온에어-실시간-보기
JTBC-온에어

JTBC NOW 앱 설치

이번엔 간단하게 휴대폰에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온에어 방송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 방법을 이용하면 친구를 만나러 외출을 하거나 회사 출퇴근을 하면서 온에어 기능을 통해 싱어게인2 실시간 본 방송을 보거나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어요.

 

 

JTBC-NOW-모바일-앱-휴대폰-설치방법
JTBC-NOW-앱-설치

JTBC NOW 앱 온에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하단에 LIVE 메뉴가 보이는데요. 이것을 선택하면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 중인 JTBC 모든 채널을 무료로 감상할 수가 있으며 싱어게인2 방송 시간에 맞춰 시청하면 무료로 볼 수가 있어요.

 

JTBC-NOW-앱-로그인없이-온에어-무료-보기
JTBC-NOW-앱-온에어

마치며

지금까지 JTBC 채널에서 볼 수 있는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편성표 및 시청률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는데요. 집에 텔레비전이 없더라도 JTBC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랄게요.

 

CBS 라디오 다시듣기 레인보우 음악FM편성표 주파수

 

CBS 라디오 다시듣기 레인보우 음악FM편성표 주파수

CBS 라디오 레인보우 프로그램이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기독교 설교 방송이나 찬송가 또는 대중가요 음악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CBS 음악FM 방송과 표준FM 실시간 라디오 방송 청취 방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