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슈가맨 방청신청

by Klero 2020. 2. 6.

슈가맨 방청신청

대한민국 가요계의 한 시대를 풍미했었다가 사라진 가수를 찾아서 그들의 전성기와 히트곡 및 가요계에서 사라진 이유와 행방을 알아보면서 슈가맨의 히트곡의 새로운 버전으로 재탄생시켜 승부를 겨루는 프로그램인 투유프로젝트 슈가맨3 TV프로그램을 즐겨보시나요? 저와 저희 가족은 아주 재밌게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시즌1, 시즌2를 거쳐 시즌3이 방영되고 있는데요. 앞으로는 옛날 가수들 중에 어떤 가수가 슈가맨에 출연하여 노래와 스토리를 들려줄지 생각하면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생방송 되는 슈가맨3가 기다려지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또한 무대에서 직접 볼 수도 있는데요. 지금부터 아래 내용을 통해 슈가맨 방청신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슈가맨 다시보기

슈가맨은 JTBC에서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신기하게 세대별로 방청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슈가맨3 방청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JTBC에 로그인이 필요한데요.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간단하게 SNS 계정을 통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로그인을 하였습니다. 이제 방청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전에 슈가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JTBC 공식 홈페이지에서 슈가맨 방송에 대한 미리보기, 명장면클립, 다시보기 동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이제 슈가맨 방청신청을 진행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상적으로 JTBC에 로그인 하였다면 나의 나이대에 맞는 방청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만 15세 이상 신청 가능합니다.


슈가맨 다시보기



투유프로젝트 슈가맨3에서 세대별 판정단을 모집한다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판정단 참여를 하기 위해서는 슈가맨에서 정해놓은 방청신청 양식대로 글을 작성해야 됩니다. 단체 신청도 가능하며 특별한 사연이 있는 경우 당첨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방청신청은 이름, 나이, 전화번호, 메일주소, 신청인원 및 사연을 입력해야 됩니다. 참고로 신청 글은 비공개로 게시 되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지금 슈가맨3 방청신청을 해보세요.



슈가맨 방청신청


슈가맨 방청신청 글 작성

이제 방청신청을 위한 글을 작성해야 됩니다. 먼저 제목과 이름 나이, 전화번호, 메일 주소, 신청 인원을 입력할 수 있는 칸을 볼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기 때문에 거짓 없이 나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으로 신청 사연과, 보고 싶은 슈가맨과 이유, 본인 SNS에 대해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진솔하게 신청 사연을 성심성의껏 작성하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인터넷에 잘 찾아보면 신청 사연에 대해 작성할 수 있는 예시들이 있기 때문에 해당 내용을 참고하셔도 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신청사연을 그대로 복사하시면 절대 안되구요. 예시로 떠돌아 다니는 신청 사연을 나에게 맞게 나만의 이야기로 변환하여 사연을 작성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정성을 다해 구체적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선정된 분들에게는 개인적으로 연락이 가게 됩니다. 어렵지 않으니 지금 슈가맨 방청신청을 진행해 보세요.


슈가맨 방청신청 신청사연 작성



슈가맨을 통해 옛날에 좋아했던 가수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제가 좋아하는 TV프로그램 인데요. 저와 마찬가지로 슈가맨을 좋아하신다면 이번 기회에 방청신청을 한 번 해보시는 것은 어떠시겠습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