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정규직 단기 알바 취업정보 신문보기

by Klero 2021. 11. 5.

수원교차로 홈페이지를 잘 활용하면 여러분이 원하는 회사의 정규직 일자리와 단기 알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구인구직 외에도 수원 지역의 아파트나 빌라 등의 부동산 매물도 찾아볼 수 있고요. 부동산 정보와 취업 정보를 신문 그대로 보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알바 채용정보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알바 채용정보

수원을 근무 지역으로 해서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리는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용방법을 잘 활용해 보세요.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와 단기 알바 모집 정보 내용

klero.tistory.com

 

수원교차로-홈페이지-바로가기
수원교차로-홈페이지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수원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여러 메뉴들 중에서 구인구직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 사진과 동일한 사이트가 열리게 됩니다.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는 채용 속보도 볼 수 있고요. 또는 직종이나 지역, 대상을 클릭해서 해당하는 채용정보는 무엇이 올라와 있는지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수원 지역의 음식점 일자리도 쉽게 찾을 수가 있고요. 공장의 생산직이나 기술직 모집 글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지역의 경우 수원시 권선구, 영통구, 장안구, 팔달구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전체를 선택해서 일자리 취업 정보를 보고 지원할 수 있었어요.

 

수원교차로-구인구직-사이트-직종-선택
수원교차로-구인구직

 

저는 지역을 수원시 팔달구로 선택하고 업직종은 대분류를 생산/기술/건설로 선택해서 검색 버튼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총 97건의 구인 정보가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추가로 외국인 일자리나 공장 생산직 일자리는 아래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외국인 뿐만 아니라 중국동포, 교포, 조선족 등도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채용정보와 함께 중고 물건 거래 게시글 및 부동산 매물

klero.tistory.com

 

수원시-팔달구-일자리-채용정보-검색
수원시-팔달구-채용정보

수원 일자리 상세검색

여러분이 원하는 조건에 맞게 상세한 검색을 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지역을 수원시 전체로 선택할 수도 있고요. 업직종은 선택하지 않거나 원하는 분야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 지인 중 한 명은 수원교차로 사이트를 통해서 미화원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곤 하더라고요.

 

수원시-전체-일자리-조건-설정-상세검색
수원시-전체-일자리-상세검색

수원교차로 아르바이트

단기나 주말 알바 정보도 검색하고 찾아서 지원할 수 있었는데요. 마찬가지로 지역과 업직종 그리고 근무시간이나 급여 조건 등을 선택해서 검색할 수가 있었고요. 제가 수원시 전체로 선택해서 검색했더니 총 192건의 아르바이트 모집 글이 나타났습니다.

 

수원교차로-알바정보-찾아보기
수원교차로-알바

수원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신문 형식으로 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는데요. 줄 광고로 간단하게 부동산, 취업 또는 알바, 자동차에 대한 내용을 볼 수도 있고요. 또는 전자신문 형식으로 날짜를 선택하여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할 수도 있었습니다.

 

 

인터넷이 편하신 분들은 많이 사용하지 않지만 옛날부터 신문을 보며 일자리나 뉴스 정보를 얻는 것이 편하신 분들은 해당 기능을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문을 보며 수원시 지역의 일자리와 부동산 매물 정보를 읽어볼 수 있으니까요.

 

수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수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전자신문 사용방법

날짜를 클릭했더니 전자신문 뷰어가 나타났어요. 이게 마우스로 클릭하면서 신문을 넘기며 볼 수도 있고요. 상단에 있는 주제를 클릭해서 해당하는 신문 내용을 볼 수도 있었습니다.

 

널스잡 구인구직 일자리 간호직종 채용정보

 

널스잡 구인구직 일자리 간호직종 채용정보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호사 또는 간호조무사 등의 간호 및 의료 분야 취업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어요. 간호 분야 정규직 채용정보와 단기 알바 정보 그리고 국공립 또

klero.tistory.com

 

전자신문-뷰어-사용법
전자신문

 

수원교차로 사이트에서는 부동산 정보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파트나 빌라 또는 다가구 등에 대한 주거용 매물도 찾아볼 수 있고요. 상가점포나 공장 또는 토지 등의 상업용 매물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부동산에 대한 가격 정보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매물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매물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

KB국민은행 리브온 사이트가 리브부동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앞으로 KB 부동산 시세 조회는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세와 실거래가 가격 그리고 주택 가격 동

klero.tistory.com

 

수원교차로-부동산-매물-시세조회
수원교차로-부동산

마치며

지금까지 수원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내용과 전자신문 보기 내용 그리고 부동산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토정비결 사주 서비스 사용방법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토정비결 사주 서비스 사용방법

신년이 다가오면 많은 분들이 새해 사주 운세를 보곤 하는데요. 철학관 등에 가서 돈을 내고 볼 수도 있지만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사주 운세 서비스를 통해 토정비결 내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