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성인애착유형검사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by Klero 2021. 2. 15.

성인애착유형검사 테스트

요즘 사람들 사이세어 성인애착유형 테스트가 유행하고 있는데요. 해당 검사는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자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알아보기 위한 것으로 회피 점수와 불안 점수 내용 및 극복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검사입니다. 정해진 정답은 없으며 총 36개의 문제를 풀면서 5개의 보기 중 나에게 맞는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성인애착유형검사

 

검사를 시작하기 전 볼 수 있는 화면으로 자기애착유형은 3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안정형은 어린시절 양육자의 따뜻한 사랑을 많이 경험하여 친밀함과 타인의 도움을 편하게 느끼며 안정적인 마음과 정서적 균형을 이루는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회피형은 양육자가 자녀를 일관되지 못하게 양육한 경우 자녀는 감정표현을 제대로 할 수 없게 될 수 있는데요. 이 경우 상처 받는 것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보통 유대감 형성을 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안형은 양육자가 자녀에게 불안함을 주는 태도를 보인 경우 자녀도 커가면서 심리적으로 안정되지 못하고 많은 불안한 감정을 느끼게 되며 상대방에게 자신을 사랑하는지 집착하는 양상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성인애착유형검사 테스트
성인애착유형검사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 문제 풀기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했다면 첫 번째 문제가 나타납니다. 선택할 수 있는 보기는 전혀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보통 정도이다, 대체로 그렇다, 매우 그렇다 5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서 다음 문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테스트 문제 풀기
문제 유형

 

문제는 총 36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솔직하게 질문에 대해 내가 생각하는 답을 선택하면 되며 정해진 답은 없으니 편하게 검사에 임하면 됩니다. 36개 문제를 다 풀었다면 마지막으로 제출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됩니다.

 

36번째 마지막 문제 풀고 제출하기
36개 문제 풀고 제출하기

테스트 결과

문제를 다 풀면 테스트 결과로 회피점수와 불안점수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점수에 따른 회피 유형 무엇이며 해당 유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기 때문에 타인과의 관계에서 나의 생각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 점수 및 유형 확인
테스트 결과

극복 방법

마지막으로 테스트 결과에 따른 유형에 대해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알려줍니다. 뭔가 제가 생각하고 있는 타인과의 관계에 대해 느낄 수 있었으며 안 좋은 점은 어떻게 극복하면 좋은지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타인과의 관계에 대한 나의 생각은 무엇인지 검사를 해보고 싶으시다면 성인애착유향검사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문제를 풀면서 테스트를 하여 결과와 극복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테스트 사이트

 

유형에 따른 극복 방법 확인하기
극복 방법

마치며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여러가지 다양한 테스트가 존재하는데요. 대부분 무료로 검사를 진행해 볼 수 있으며 시간도 오래 소요되지 않기 때문에 재미로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같이 보기 좋은 글

 

토끼 심리테스트 MBTI 성격 알아보기

토끼 테스트 현재 토끼테스트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이 심리테스트는 총 10개의 문제가 존재하며 책과 독서 활동을 유형으로 해서 나의 성격이 어떤지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여러분의 성향과

klero.tistory.com

 

 

케이테스트 퍼스널 컬러 MBTI 유형 성향 검사

케이테스트 퍼스널컬러 테스트 - 케이테스트가 현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2개 질문을 보고 해당 보기를 선택하면 MBTI 유형 성향 분석 결과를 알려줍니다. 해당 컬러가 여러분의

klero.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외국인 뿐만 아니라 중국동포, 교포, 조선족 등도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채용정보와 함께 중고 물건 거래 게시글 및 부동산 매물

klero.tistory.com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계좌 이체 입금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를 이용하면 카드사마다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한 번에 조회에서 원하는 계좌로 이체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2만 포인트 이상

klero.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TOSS)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많은 분들이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토스(TOSS) 어플을 사용하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해보고 있습니다. 저 또한 재미로 해봤으며 어떤 항목의 지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