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2021 설날 특선영화 지상파 케이블 채널 편성표

by Klero 2021. 2. 11.

2021 설날 특선영화

2021년 설날을 맞이하여 KBS, SBS, MBC, EBS, JTBC, tvN, OCN 등의 지상파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에서 다양한 영화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를 확인하여 가족들과 영화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보세요.

 

 

이번 설은 아쉽게도 거리두기와 5인 이상 집합금지 명령 연장으로 많은 분들이 집에서 가족들과 보낼텐데요. 재밌는 설을 보내기 위해 각각의 방송사 및 날짜별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를 자세하게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2월 11일 목요일 설날 특선영화

목요일 편성되어 있는 영화 시간표를 보면 집으로, 내안의 그놈, 결백, 공조, 오케이 마담, 클로젯, 살아있다, 1917, 라라랜드 등의 영화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영화 방송 채널과 시간이 다르니 잘 확인 후 시청해보세요.

 

 

1. 영화 집으로 EBS 11일(목) 13시

영화 집으로는 도시에 사는 7살 개구쟁이 상우가 말도 못하며 글도 못 읽는 외할머니가 혼자 살고 계신 시골집에 머물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어릴적 이 영화를 보면서 눈문을 흘렸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영화 집으로 EBS 11일(목) 13시

2. 영화 공조 KBS 2TV 11일(목) 20시 30분

영화 공조는 남한으로 숨어든 북한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남북 최초의 공조수사 주제를 담은 이야기로 한 팀이 될 수 없는 그들이 만나 웃음을 유발하게 하며 유해진의 멋진 연기력과 재미가 주요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 공조 KBS 2TV 11일(목) 20시 30분

3. 영화 클로젯 tvN 11일(목) 20시 50분

클로젯은 사고로 아내를 잃은 상원(하정우)가 소원해진 딸과의 관계 회복을 위해 이사를 가면서 시작되는 내용으로 이사간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의문의 남자가 찾아보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이야기입니다.

 

영화 클로젯 tvN 11일(목) 20시 50분

4. 영화 살아있다 SBS 11일(목) 22시 10분

2020년 6월에 개봉된 영화 살아있다는 유아인과 박신혜가 출연하는 영화로 좀비물 장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는 유아인이 자고 일어났더니 핸드폰 및 텔레비전이 먹통인 세상을 마주하면서 원인 불명의 좀비로 변한 사람들 속에서 식량과 물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면서 박신혜를 만나 탈출 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영화 살아있다 SBS 11일(목) 22시 10분

5. 영화 라라랜드 MBC 11일(목) 23시 20분

영화 라라랜드는 미국의 뮤지컬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영화로 신나는 음악과 춤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영화라고 할 수 있겠네요. 재즈 피아니스트와 배우 지망생이 만나 무대를 만들어가는 스토리를 그렸습니다.

 

영화 라라랜드 MBC 11일(목) 23시 20분

2월 12일 금요일 설날 특선영화

금요일 편성되어 있는 영화 시간표를 보면 광대들, 관상, 히트맨, 미스터 주, 강철비2, 백두산, 남산의 부장들 등의 영화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재밌게 봤었던 영화가 대거 편성되어 있어 매우 기대가 되는 금요일입니다.

 

 

1. 영화 광대들 KBS 2TV 12일(금) 20시 20분

광대들:풍문조작단 영화는 조선 팔도를 무대로 하여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되어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뒤바꾸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영화입니다.

 

세조의 오른팔 한명회가 세조에 대한 민심이 흉흉함을 반전 시키기 위해 세조에 대한 민심이 좋아지도록 광대들에게 의뢰를 하는데요. 그들은 과연 제대로 임무를 완수하고 살아 남을 수 있을지 궁금하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영화 광대들 KBS 2TV 12일(금) 20시 20분

2. 영화 백두산 tvN 12일(금) 21시 10분

영화 백두산은 재난 액션 영화 장르로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수지 등의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줄거리는 백두산 화산이 폭발하는 상황을 막기 위해서 남한의 특전사 요원 하정우와 북한의 특수부대요원 이병헌이 같이 연합하여 핵 폭탄을 폭발 시켜 백두산 화산의 분화를 막기 위한 스토리입니다.

 

영화 백두산 tvN 12일(금) 21시 10분

3. 영화 히트맨 SBS 12일(금) 22시 15분

히트맨 영화는 한 때는 국정원으로 활동했었으나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으로부터 탈출한 권상우의 이야기기로 취한 와중에 1급 기밀을 웹툰 속에 그리면서 대박나지만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타깃이 되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이야기로 무겁지 않고 간편하게 웃으면서 즐겨볼 수 있는 영화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영화 히트맨 SBS 12일(금) 22시 15분

4.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JTBC 12일(금) 23시

영화 강철비2는 1편이 성공하면서 제작된 후속 영화로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북한 쿠데타 발생 직후 생사의 기로에 놓인 북의 최고 지도자가 남으로 넘어오면서 이야기가 시작하게 되고요. 세 정상이 북한 핵 잠수함에 납치되면서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린 영화입니다.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JTBC 12일(금) 23시

5. 영화 극한직업 OCN 12일(금) 14시

영화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모여서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치킨집을 차리면서 위장 수사를 통해 벌어지는 코믹 수사극 영화로 한 번 보면 멈출 수 없는 재미로 천만관객을 동원한 최고의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 극한직업 OCN 12일(금) 14시

2월 13일 토요일 설날 특선영화

토요일 편성되어 있는 영화 시간표는 보헤미안 랩소디, 나쁜녀석들, 나를 찾아줘, 검객, 반도, 국제수사 등의 영화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퀸의 무대를 그린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를 재방송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1.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SBS 13일(토) 20시 40분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설의 록밴드 퀸의 리드보컬 프레디 머큐리 삶과 노래를 그린 영화로 러닝타임이 무려 134분으로 굉장히 깁니다. 그런데 이 러닝타임 중 음악이 나오는 시간만 1시간 20분 가량이라고 해요. 저는 굉장히 흥미롭고 재밌게 영화관에서 봤었던 영화인데요.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이더라고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SBS 13일(토) 20시 40분

2. 영화 국제수사 MBC 13일(토) 20시 50분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로 대천 경찰서 강력팀 홍병수(곽도원)가 첫 해외여행 중 범죄에 휘말리면서 살인 용의자가 되는 내용으로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갈 수 있는지 그린 국제급 수사 영화입니다.

 

영화 국제수사 MBC 13일(토) 20시 50분

3. 영화 반도 MBC 13일(토) 20시 50분

반도는 부산행의 4년 후를 배경으로 다루는 이야기이며 좀비들로 가득 차 고립된 반도에 다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그렸습니다.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담은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입니다.

 

영화 반도 MBC 13일(토) 20시 50분

2월 14일 일요일 설날 특선영화

일요일 편성되어 있는 영화 시간표는 큰엄마의 미친봉고, 부산행, 리틀 포레스트, 범죄도시 등의 영화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부산행 영화가 고향으로 가는 감동 영화인줄 알고 봤다가 까무러치게 놀란 영화입니다.

 

 

1. 영화 부산행 EBS 14일(일) 22시 35분

전대미문 바이러스 재난 영화로 정체불명의 바이러스로 긴급 재난 상황이 발생한 대한민국에서 가장 안전한 부산까지 살아남기 위한 열차에 몸을 던진 사람들과 좀비들이 벌이는 극한 액션 사투극 영화입니다.

 

영화 부산행 EBS 14일(일) 22시 35분

2. 영화 리틀 포레스트KBS 1V 14일(일) 23시 40분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시험, 연예, 취업 등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영화입니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KBS 1V 14일(일) 23시 40분

3. 영화 범죄도시 TV조선 14일(일) 22시 20분

마동석, 윤계상 등의 배우가 출연하며 범죄도시 영화는 실제 벌어진 사건을 재구성한 형사 액션물 입니다. 강력반 형사들의 사투를 담고 있으며 장첸(윤계상) 일당을 잡기 위한 괴물 형사 마동석의 액션을 볼 수 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 TV조선 14일(일) 22시 20분

마치며

지금까지 2021 설날 특선영화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는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 편성표 내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번 명절은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재밌는 영화를 보면서 휴식을 취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사이트 저는 JTBC 채널을 통해 아는형님, 1호가 될 순 없어, 싱어게인, 런 온 등의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즐겨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JTBC 온에어 사이트에서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tvN 온에어 티빙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편성표 보는 방법

tvN 온에어 편성표 저는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 쉬는 날에 집에서 주로 TV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습니다. 제 방에 텔레비전이 없기 때문에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tvN 채널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MBC 온에어 실시간TV 예능 드라마 방송 무료 시청 바로가기

MBC 편성표 온에어 시청 코로나 여파로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며 여가를 보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MBC 편성표를 확인 후 보고 싶은 예능과 드라마 프로그램이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방송하

klero.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온에어 편성표 TV조선에서 재밌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아내의 맛과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및 뽕숭아학당을 즐겨보는데요. 실시간 생방송을 놓칠 경우에

klero.tistory.com

 

 

무료 실시간TV 컴퓨터로 보는 방법, 호빵넷TV

호빵넷TV 소개 컴퓨터 웹 브라우저를 통해 무료로 실시간 TV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호빵넷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공중파 부터 케이블 채널까지 다양

klero.tistory.com

 

 

MBN 온에어 비로그인 무료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바로가기

MBN 온에어 시청하기 저는 요즘 월화 드라마인 나의 위험한 아내를 MBN 온에어 사이트를 통해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만약 본방송을 놓쳤다면 편성표를 확인해서 재방송 다시보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