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상세보기 사용법

by Klero 2020. 9. 27.
교육 업직종에서 일하기 위한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서 어떤 방법을 이용하시나요? 채용 관련 사이트는 종류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이러한 사이트들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서울의 학교에서 시간강사나, 유치원 의료인력 또는 코로나 방역사원 인력이나 조리종사원 등의 분야에서 일하길 원한다면 서울시교육청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서울시교육청서울시교육청


서울시교육청 바로가기



네이버나 구글 등에 검색을 하거나 해서 서울특별시교육청 사이트에 접속을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교육 업직종에 대한 구인구직 취업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가 있어요. 현재는 2021학년도 공립(사립) 유,초,특수학교 교사를 모집하는 임용후보자 선전경쟁시험 시행 공고가 떴으니 관심 있으시다면 지원을 해보세요. 일반 서울시 교육 분야에 대한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하단의 구인/구직 버튼을 클릭하면 되니 지금 접속해보세요.

서울시교육청 바로가기서울시교육청 바로가기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행정정보의 구인구직 메뉴에서는 하위 다양한 교육 관련 분야 인력풀에 대한 항목들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구인 항목을 클릭해보았구요. 기간제/사립교원 및 비정규직 및 안전요원 구인 인력풀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기간제/사립교원 먼저 확인을 해보면 서울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보건지원강사나 시간강사 및 사회 강사 또는 돌봄교실 프로그램 강사등의 인력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글을 볼 수 있어요. 여기서 보고 지원이 가능합니다.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학교 비정규직 채용정보

이번에는 비정규직을 눌러보았습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서울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에서 비정규직 인력으로 유치원 의료인력이나 학교보건지원강사 및 인성교육 프로그램 강사 등의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비정규직 인원을 뽑고 있습니다. 시간당 또는 일급제 보수를 알 수 있으며 학교명을 클릭해서 상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학교 비정규직 채용정보학교 비정규직 채용정보


학교 안전요원 구인 인력풀

안전요원 구인 인력풀을 클릭하면 요즘은 대부분 코로나19 긴급 대응 의료 인력을 채용하는 모집글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배움터지킴이 자원봉사자를 뽑는 글이나 학교보안관을 뽑는 구인 게시글도 볼 수 있습니다.

학교 안전요원 구인 인력풀학교 안전요원 구인 인력풀


비정규직 구인 상세내용

구인에서 비정규직의 유치원 의료인력을 모집한다는 글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아래처럼 상세한 모집 내용 확인이 가능해요. 비정규직이다 보니 채용기간은 4개월로 정해져 있으며 근무시간과 일급제 보수도 확인 가능해요. 또한 자세한 채용조건과 지원방법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상세 모집 내용 확인 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비정규직 구인 상세내용비정규직 구인 상세내용


서울시교육청 구직



구인글을 보고 지원을 해도 취업이 쉽지 않다면 구직 게시판을 통해 나를 잘 소개하는 구직 글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나의 성별과, 학교 구분 및 과목 그리고 채용희망지역 등을 작성해 글을 올릴 수가 있어요. 여러모로 취업이 쉽지 않고 경쟁률도 그만큼 높기 때문에 이렇게 구직 게시판을 잘 활용하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서울시교육청 구직서울시교육청 구직


조리종사원 인력풀

학교 급식종사원의 근무여건 개선을 위한 단기 대체 인력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학교에서 조리 업무로 일을 하고 싶다면 여기에 나의 자격증과 경력을 잘 소개할 수 있는 글을 작성하는 것도 좋아요. 단 대체 인력 구비서류인 검진일로부터 6개월 이내의 건강진단결과서 서류를 미리 준비를 해야 됩니다.

조리종사원 인력풀조리종사원 인력풀


특수교육 보조인력 인력풀

특수 교육 실무사 대체인력이나 교육활동 보조인력 등의 단기로 일할 수 있는 대체 인력 정보를 공유하도록 운영하는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이 분야에서 일을 하고 싶다면 구직자 본인이 직접 게시글을 등록하면 되겠습니다. 대부분의 구직자들이 해당하는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니 이 부분도 같이 참고를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특수교육 보조인력 인력풀특수교육 보조인력 인력풀


유치원 에듀케어 인력풀



유치원의 에듀케어 관련 인력 구직을 희망한다면 여기에 글을 작성할 수가 있습니다. 에듀케어강사 대체인력이나 아침돌봄인력 및 자원봉사인력 등으로 일할 수가 있습니다. 제 생각에 자격증이 없다면 취업을 하기가 힘들어 보이는 분야네요. 여러분도 서울시교육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원하는 교육 업직종 일자리를 알아볼 수가 있어요.

유치원 에듀케어 인력풀유치원 에듀케어 인력풀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에서는 이 외에 초등돌봄전담사나 행정대체인력풀 및 보결담당 시간강사 그리고 사서 대체 인력풀 등의 게시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울의 교육 업무에서 일하고 싶은 선생님 분들이라면 서울시교육청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채용 글을 보고 원하는 곳에 지원을 해볼 수가 있겠습니다.

 관련 글


꼬망세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바로가기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