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서울경영위기지원금kr 소상공인 100만원 지급 온라인 신청하기

by Klero 2022. 5. 25.

서울시에서 코로나19로 오랜 기간 동안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에게 경영위기 지원금으로 100만 원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서울경영위기지원금.kr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라인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지급 대상과 필요한 제출서류 내용을 알려드릴 테니 아래 내용을 잘 읽어보세요.

 

한게임 섯다 맞고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게임하기

 

한게임 섯다 맞고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게임하기

온라인 섯다 맞고 게임을 무료로 이용하고 즐기고 싶다면 한게임 섯다를 PC와 모바일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섯다 게임을 통해 눈치 싸움

klero.tistory.com

 

서울-소상공인-경영위기-지원금-지급대상-신청방법
서울-소상공인-경영위기-지원금-대상

서울 소상공인 경영위기 지원금 대상

 

 

자세한 내용은 서울경영위기지원금kr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대생자를 조회해 볼 수 있는데요. 모든 소상공인이 1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지급 대상에 포함되는지 확인을 해보셔야 해요.

1. 정부 방역지원금(1차) 수령으로 매출 감소가 확인되는 대상자 중

2. 버팀목자금플러스 경영위기업종(매출 감소율 20% 이상 업종이며, 매출액이 감소) 지원금 수령자 또는 희망회복자금 경영위기업종(매출 감소율이 10% 이상 업종이며, 매출액이 감소) 지원금 수령자

3.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이어야 하며 공고일 현재 운영 중인 사업체

단, 아래 경우에 해당되면 지급에서 제외되니 참고해 주세요.

- 서울시 시행 임차 소상공인 지킴 자금과 관광업 위기극복자금 지원 사업체, 서울시 및 산하 출자출연기관 임대료 감면 수혜업체 제외

- 사업공고일 기준(공고일 포함) 폐업한 사업체(공고일 이후 폐업한 사업체는 지급)

 

서울 소상공인 경영위기 지원금액

지급 대상에 포함되는 소상공인은 사업장별 100만 원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1인이 다수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면 1개 사업체만 지급이 되고요. 공동대표가 운영하는 경우에는 대표자 중 1인에게만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서울 소상공인 경영위기 지원금 신청방법

서울경영위기지원금.kr 온라인 사이트에서 신청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요. 신청할 수  있는 기간은 2022년 5월 20일부터 2022년 6월 24일까지입니다.

- 5월 20일: 사업자 번호 끝자리 1
- 5월 23일: 사업자 번호 끝자리 2
- 5월 24일: 사업자 번호 끝자리 3
- 5월 25일: 사업자 번호 끝자리 4
- 5월 26일: 사업자 번호 끝자리 5
- 5월 27일: 사업자 번호 끝자리 6
- 5월 30일: 사업자 번호 끝자리 7
- 5월 31일: 사업자 번호 끝자리 8
- 6월 2일: 사업자 번호 끝자리 9
- 6월 3일: 사업자 번호 끝자리 0

중요한 것은 신청 안내 문자메시지가 5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는데요. 고유 신청 번호가 없으면 신청할 수 없으니 서울시에서 발송하는 문자메시지를 수신하고 사이트에서 신청해야 합니다.

 

서울경영위기지원금kr-온라인-신청-사이트-바로가기
서울경영위기지원금kr

서울 소상공인 경영위기 지원금 제출서류

대상 유형에 따라 제출이 필요한 서류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1. 대표자 본인 신청이 불가하여 대리인 신청하거나 공동대표 중 1인이 신청하는 경우
- 통합위임장(공동대표의 경우 다른 대표자 모두의 위임 필요)
- 위임하는 자와 대리인 신분증명용 서류(공동대표의 경우 대표자 모두의 신분증 사본)

2. 계좌 압류 등으로 타인 계좌로 수령을 희망하는 경우
- 통합위임장
- 대표자와 수령인의 신분증 사본

서울경영위기지원금공고문.pdf
0.53MB


마치며

지급은 신청일로부터 근무일 기준 7일 이내이며 상황에 따라 지급일은 늦춰질 수 있습니다. 만약, 신청 내역 보완을 요청받았다면 3일 이내에 보완이 완료되니 주의해 주세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다산콜센터 02-120으로 전화해서 상담사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피망바둑 PC게임 설치 온라인 무료 바둑 대국 바로가기

 

피망바둑 PC게임 설치 온라인 무료 바둑 대국 바로가기

온라인 무료 바둑 대국 게임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넷마블 바둑, 사이버 오로바둑 등등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피망바둑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온라인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