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사찰넷 불교 일자리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by Klero 2020. 11. 6.

사찰넷 구인구직

불교 관련 커뮤니티로 가장 유명한 사이트를 찾고 계신다면 사찰넷을 이용해보세요. 이 사이트를 통해 사찰에서 일할 수 있는 불교 관련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통해 일자리를 찾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절에서 일할 수 있는 행정실장님이나 스님, 보살님 등의 구인 글과 일반종무원 뿐만 아니라 템플스테이 지도법사님을 구인하는 글 등이 올라오기 때문에 사날넷 바로가기 사이트를 통해 일자리를 구해보세요.


사찰넷 구인구직사찰넷 구인구직


사찰넷 바로가기

컴퓨터에서 사찰넷 바로가기 홈페이지를 접속하는 화면과 모바일에서 접속하면 화면이 다르기 때문에 먼저 모바일 핸드폰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여 사찰넷 구인구직 등의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접속을 하게 되면 불교 No.1 정보포털 사찰넷 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불교구인 메뉴는 말 그대로 불교의 일자리를 구인구직 할 수 있는 메뉴이며 부동산매매나 벼룩시장 등의 메뉴도 있습니다.


사찰넷 바로가기사찰넷 바로가기


사찰넷 불교구인

불교구인 메뉴를 선택하였습니다. 하루에도 여러 건의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게시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여러 법당과 사찰에서 공양주보살님, 종무원, 템플스테이 실무자 등을 구인하고 있습니다.


사찰넷 불교구인사찰넷 불교구인


불교구인 상세 내용

템플스테이 내국인 실무자 채용 공고 게시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사찰명과 단체명에 대한 이름과 모집기간 그리고 지역에 대한 모집 정보와 상세한 채용분야 및 근무조건 등에 해당하는 내용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에 대한 내용도 나와있기 때문에 원하는 구인 글을 확인해서 지원 할 수 있습니다.


불교구인 상세 내용불교구인 상세 내용


사찰넷 부동산매매



사찰넷 사이트에서는 불교 관련하여 부동산 매매 게시글 또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포교당을 매매하거나 사찰 매매 및 토굴매매와 임대 관련 부동산 내용을 확인 후 필요시 거래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사찰의 부동산매매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사찰넷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사찰넷 부동산매매사찰넷 부동산매매


사찰넷 벼룩시장

벼룩시장 메뉴를 클릭하면 사찰내에서 사용한 음향기기나 법당용 경상이나 촛대 및 석탑을 사고 파는 글을 볼 수 있으며 사찰 관련 물품 외에 일반적인 옷이나 전자기기 등의 제품 거래도 할 수 있습니다.


사찰넷 벼룩시장사찰넷 벼룩시장


사찰넷 PC 사이트 바로가기

컴퓨터 환경을 통해 인터넷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사찰넷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게시판을 통해 절, 사찰, 법당, 템플스테이 등의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PC 환경을 통해 접속한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행사 및 관련 뉴스도 볼 수 있으며 사찰몰 이라고 해서 쇼핑몰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구인등록을 클릭하면 일자리 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찰넷 PC 사이트 바로가기사찰넷 PC 사이트 바로가기


사찰넷 커뮤니티 구인등록

커뮤니티 화면을 볼 수 있구요. 여기서 구인등록이 선택되어 있는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이제 모바일 화면에서 봤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보살님이나 종무원 및 공양주 모집 채용 글을 볼 수가 있습니다.


사찰넷 커뮤니티 구인등록사찰넷 커뮤니티 구인등록


사찰넷 벼룩시장 구합니다

벼룩시장 메뉴에는 팝니다와 구합니다 게시판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불교 관련 물품을 개인간 거래를 할 수 있으며 꼭 불교 관련 물품 아니더라도 일반 물건이나 제품을 사고 팔 수 있는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사찰넷 벼룩시장 구합니다사찰넷 벼룩시장 구합니다


마치며
사찰넷 사이트를 잘 활용하면 스님, 공양주보살님, 부목 처사, 종무원 등의 채용정보를 찾아보고 지원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공양주 보살님의 업무는 많이 힘들고 고되기 때문에 채용하는 글이 많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불교 관련 절이나 사찰 등에서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사찰넷 바로가기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