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by Klero 2022. 3. 11.

SBS 채널을 통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시청할 수 있는 사내맞선 드라마를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제가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과연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재방송과 다시보기는 어떻게 볼 수 있으며 편성표와 실시간 본 방송은 어떻게 무료로 볼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편성표 텔레비전의 SBS 채널을 통해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TV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신다면 SBS 앱 또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및 재방송 다시보

klero.tistory.com

 

SBS-사내맞선-월화드라마-사이트-바로가기
사내맞선-홈페이지

사내맞선 재방송 다시보기

 

 

SBS 채널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SBS 홈페이지에 접속 후 드라마 중에서 사내맞선을 클릭하면 사이트가 열리는데요. 여기서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내용이나 등장인물관계도도 볼 수가 있고요. 재방송 다시보기 및 예고편이나 클립 동영상도 무료로 감상할 수가 있어요.

 

사내맞선-드라마-재방송-다시보기
사내맞선-다시보기

사내맞선 무료 클립 동영상

클립 영상에서는 메이킹 영상이나 스페셜 동영상 및 요약된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사내맞선 드라마가 어떤 스토리로 되어 있으며 어떻게 진행되는 것인지 알고 싶을 때 이용하면 재밌게 감상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저는 JTBC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뉴스 방송을 보고 있는데요. 지인 약속이나 회사 야근으로 본방사수하던 방송을 놓칠 때는 JTBC 사이트나 앱을 통해 실시간 온에어로 재방

klero.tistory.com

 

사내맞선-드라마-클립-동영상-감상하기
사내맞선-클립영상

사내맞선 등장인물관계도

SBS 사내맞선 사이트에서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를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김세정이 출연해서 더욱 드라마를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줄거리는 능력이 많은 CEO 강태무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의 스릴 가득한 오피스 로맨스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총 12부작으로 되어 있고요. 스트리밍은 넷플릭스와 웨이브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어요.

사내맞선-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사내맞선 드라마 본 방송이나 재방송을 무료로 보고 싶을 수도 있는데요. 물론 집에 있는 텔레비전을 통해 보면 되지만 텔레비전을 보는 것이 어려운 분들도 있을 텐데요. 그렇다면 편성표를 통해 재방송 시간을 확인한 다음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면 됩니다.

 

 

SBS-라이브-실시간-온에어-사내맞선-방송-보는법
SBS-라이브

사내맞선 편성표

실시간 본 방송은 SBS 채널에서 틀어주고 있고요. 재방송은 드라마큐브 채널과 SBS 플러스 채널 그리고 SKY 채널에서 다양하게 틀어주고 있어요. 텔레비전을 통해 재방송을 볼 수도 있고요. SBS 채널에서 하는 재방송 시간을 확인한 다음 온에어를 통해 보면 무료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사내맞선-채널별-방송-편성표
사내맞선-편성표

사내맞선 드라마 시청률

마지막 내용으로 시청률도 같이 알아볼게요. 1회는 4.9%를 기록하면서 낮은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조금씩 시청률이 상승하더니 4회에서는 무려 8.7%를 기록했네요. 이 기세라면 분명 조만간 10%를 쉽게 돌파할 것으로 보이며 그만큼 인기가 많은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사내맞선-SBS-드라마-시청률
사내맞선-시청률

마치며

지금까지 SBS 채널에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볼 수 있는 사내맞선 드라마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어요. SBS 사이트에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거나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도 볼 수 있으니 재밌게 시청하기 위해 제가 소개해 드린 내용을 잘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