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빅마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15회 16회 보러가기 실시간 시청 편성표 보는법

by Klero 2022. 9. 16.

빅마우스 드라마가 완결인 16부작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저는 MBC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한 빅마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15회 16회 완결 보러가기 보는 법과 재방송 편성표 확인하는 내용을 알려드릴 테니 여러분도 시청해 보세요.

 

MBC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드라마 재방송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MBC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드라마 재방송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MBC 온에어를 이용하면 실시간 엠비씨 뉴스와 예능 드라마 및 시사교양 방송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성표를 확인한 다음 본방송을 놓쳤던 TV 프로그램의 재방송 다시보기도 무료로 보러

klero.tistory.com

 

MBC-빅마우스-홈페이지-바로가기-드라마-동영상-보기
빅마우스-드라마-보기

빅마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15회 16회 보러가기

 

 

MBC 사이트에 접속하면 빅마우스 드라마 소개 내용이나 등장인물도 볼 수 있고요. 예고편이나 메이킹 동영상 또는 실시간 클립 영상도 무료로 재생해서 감상할 수 있어요.

참고로 빅마우스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는 웨이브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도 있고요. 또는 MBC 온에어를 이용해서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보거나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보면서 재밌게 시청 가능해요.

- 방송 시작: 2022년 7월 29일부터
- 방송시간: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부터
- 몇부작: 16부작
- 채널: MBC
- 스트리밍: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 출연진: 이종석, 임윤아, 김주헌, 옥자연, 양경원 등

 

MBC-빅마우스-드라마-15회-16회-완결-재방송-다시보기
빅마우스-완결-다시보기

빅마우스 클립 동영상 보기

네이버 TV 사이트를 이용하면 빅마우스 예고편이나 선공개 동영상도 볼 수 있고요.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과 주요 장면에 대한 클립 영상까지 모두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답니다.

빅마우스 드라마가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거나 또는 짧게 명장면만 반복해서 보고 싶다면 이용해 보세요. 저는 대중교통을 타고 출퇴근하면서 주요 장면 클립 영상을 감상하고 있어요.

 

빅마우스-명장면-클립-동영상-무료-감상하기
클립영상

MBC 온에어 빅마우스 실시간 시청

빅마우스 1회부터 16회 완결까지 재방송을 무료로 보거나 또는 완결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MBC 온에어를 이용해서 시청하시면 돼요.

 

 

실시간 방송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 MBC 채널을 통해서 시청하시면 되고요. 재방송은 편성표를 확인한 다음 MBC 공중파 채널 또는 케이블 채널을 통해 무료로 재방송을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저는 15회와 16회 완결을 본방사수로 시청할 생각이에요.

 

MBC-온에어-빅마우스-실시간-본방송-재방송-무료-시청방법
MBC-온에어

빅마우스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MBC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편성 정보를 확인해 보셔야 하는데요. 참고로 15회는 MBC 채널에서 9월 16일 금요일 밤 21시 50분에 예정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고요. 16회는 9월 17일 토요일 밤 21시 50분에 예정되어 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MBC every1 채널과 MBC 드라마넷 채널에서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는 시간표도 보이네요.

 

나는 솔로 SOLO 보러가기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BS Plus 온에어 시청 방법

 

나는 솔로 SOLO 보러가기 10기 62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BS Plus 온에어 시청 방법

남녀들의 사랑 찾기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SOLO 10기 6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SBS Plus 채널과 ENA PLAY 채널에서 

klero.tistory.com

 

빅마우스-재방송-편성표
편성정보

빅마우스 드라마 시청률

혹시 시청률도 궁금하실 수 있어서 제가 지금까지의 최신 회차에 대한 시청률 정보도 가져와 봤습니다. 최고 시청률은 9월 3일 방영되었던 12회에서 12%를 기록했는데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처럼 시청률이 계속 상승했었던 드라마인데요. 잘하면 16부작 완결까지 15%가 넘는 시청률도 기록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를 했는데요. 현재로서는 어려울 것 같고 16회 마지막 회에서는 12%는 넘기면서 최고 시청률을 다시 기록했으면 좋겠네요.

 

빅마우스-드라마-시청률
시청률

MBC 앱 빅마우스 드라마 보기

스마트폰에 MBC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빅마우스 드라마를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앱을 통해 예고 동영상과 주요 장면에 대한 클립 동영상도 감상 가능하고요. 온에어를 이용해서 빅마우스 실시간 본방송 및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지요.

 

MBC-모바일-앱-실행-빅마우스-드라마-보러가기
MBC-앱-빅마우스-보러가기

마치며

오늘은 이종석과 임윤아가 주연으로 출연하여 환상적인 명품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빅마우스 드라마 15화 16화 재방송 다시보기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마지막 완결을 재밌게 시청하셨으면 좋겠으며 어떻게 이야기가 마무리될 것인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