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by Klero 2020. 5. 4.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비트윈은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를 사귀었다면 한 번쯤은 사용해보거나 들어봤을 어플입니다. 연인과 둘만 채팅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어플인데요. 커플 전용 어플이기 때문에 사진을 스토리 형식으로 올리고 서로 댓글을 다는 기능이나 같이 입력할 수 있는 달력 및 기념일을 정하고 디데이를 볼 수 있는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트윈만의 귀여운 이모티콘이 존재하기 때문에 사랑스러운 비트윈 전용 이모티콘을 사용하여 이성친구와 사이를 더욱 친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연애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우리 둘 만의 공간에서 사랑스럽게 소통하고 소중한 추억을 저장할 수 있는 앱입니다. 저는 이런 비트윈을 PC에서 다운 및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비트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먼저 비트윈(Between)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에 접속합니다. 사이트는 네이버나 다음 또는 구글과 같은 인터넷에서 비트윈을 검색하거나 제가 알려드리는 링크 주소를 클릭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https://between.us/




접속을 하면 비트윈에 대한 사랑스러운 소개 내용들을 볼 수 있구요. 하단에 비트윈 시작하기 부분에 PC버전인 Windows 메뉴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비트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비트윈(Between) 설치

이제 컴퓨터나 노트북에 다운로드 받은 PC버전 비트윈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매우 쉽고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Between 설치를 시작합니다 화면에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비트윈(Between) 설치비트윈(Between) 설치



비트윈의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저는 아래 사진처럼 3개의 항목만 선택하였습니다. 제가 선택하지 않은 Run on system startup의 경우 PC가 켜지면 자동으로 비트윈 프로그램도 실행되도록 하는 것인데요. 저는 그렇게 까지는 필요가 없어서 체크를 해제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필요도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비트윈 프로그램이 PC의 어느 폴더에 설치될 것인지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저는 기본 설치 폴더로 지정되어 있는 설정 그대로 냅두고 설치 버튼을 클릭하였습니다. 필요시 찾아보기 버튼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비트윈 설치가 완료되기 까지는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왠만해서는 금방 완료가 될 것입니다. 단 둘만 대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가볍기 때문에 설치도 금방 완료 됩니다. 마침을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 합니다.




비트윈 PC버전 사용

이제 비트윈 프로그램이 PC에서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플에서 사용했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진행한 후 내가 사랑하는 연인과 비트윈을 통해 컴퓨터로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비트윈 PC버전 사용비트윈 PC버전 사용



기존 비트윈 어플에서 연인과 대화했던 내용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과 마찬가지로 채팅을 입력하여 상대방(연인)과 둘 만의 비밀스러운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사귀고 있는 연인이 있다면 비트윈 어플을 통해 사랑하는 상대방과 기념일을 확인하고 일정을 공유하며 여러가지 소중한 추억을 저장해보세요.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비트윈 프로그램을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로그인한 다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트윈과 함께 지금 사랑하는 연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저장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