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비트윈 연결끊기 방법 자료 복구 기간 꿀팁 정리

by Klero 2019. 9. 2.
반응형
비트윈 어플은 커플을 위해 만들어진 어플이며현재도 수 많은 커플들이 사용하는 커플 전용 앱 인데요. 커플끼리 사용하기에는 정말 좋은 어플인데 만약 헤어지게 되면 정말 불필요한 앱이 되버리는 계륵같은 어플입니다. 


비트윈 상대방과 연결끊는 방법

저는 현재 잘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는데요. 보통 커플들과 마찬가지로 싸우기도 많이 싸었던 경험히 있는데요. 단순히 싸웠을 때는 비트윈 앱이 화해의 장을 마련해 주기도 하였습니다. 예전에 크게 싸우고 서로 카톡을 차단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 때 비트윈으로 진심어린 사과를 전달했고 이 후 서로의 잘못을 반성하며 화해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 때는 비트윈에게 정말 고마웠습니다.


하지만, 제 친구의 경우 술먹고 여자친구와 서로 싸우고 헤어졌던 친구가 있는데요. 이 친구는 비트윈 앱이 골칫덩어리 였다고 합니다. 헤어졌지만 비트윈에 스토리 형식으로 올려논 사진들 때문에 괜히 비트윈 연결끊기가 어려웠다고 하네요. 그 친구는 현재 소개팅으로 다른 여자를 만나 잘 사귀고 있다고 합니다. 어쨋든 커플이라면 싸우고 헤어지는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 비트윈 앱을 사용한다면 헤어진 후 단순히 비트윈 어플을 삭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과의 연결 끊기를 해야 완전히 연결이 끊기고 비트윈으로 채팅을 할 수 없습니다.





먼저 비트윈 어플을 실행합니다. 저는 비트윈에 그동안 여행하고 같이 먹고 놀았던 추억 사진들이 정말 많기 때문에 저에게는 없어서는 안되는 소중한 앱입니다. 종종 비트윈에 올려놓은 여자친구와의 사진과 댓글들을 보며 추억에 잠기곤 합니다. 아차차, 비트윈 어플을 실행했으면 하단의 더보기 버튼을 누르고 상단의 내 프로필을 누릅니다.




이제 나의 프로필에 대한 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나의 생일과 성별 그리고 내 계정에대한 정보 및 상대방 계정에 대한 정보등을 볼 수 있으며 내 계정에 대한 비밀번호 변경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맨 밑에 보시면 상대방과 연결 끊기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나와 그동안 함께 했던 이성친구와의 비트윈 연결끊기를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좋은 만남 또는 결혼까지  생각하며 사귀게 되었을 텐데 어떤 이유던지 헤어져서 비트윈 연결을 끊는다는 것은 마음 아픈 일입니다.




비트윈 자료 복구 기간

상대방과 연결을 끊기 전에 꼭 확인하라고 하는 내용들이 길게 나타납니다. 먼저 연결이 끊기게 되면 서로가 비트윈 앱으로 업로드 했던 사진과 일정 및 채팅 대화내용에 대해 접근할 수 없습니다.연결을 끊었다가 다시 이성친구와 만나게 되면서 비트윈을 재연결 하면 자료를 무료로 복구할 수 있는데요. 대신 무료 복구 기간은 비트윈 연결끊기를 한 시점에서 31일이며, 유료 결제 사용자인 비트윈 플러스 사용자는 90일까지 무료 복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연결을 끊게 되면 상대방 핸드폰으로 비트윈 연결이 끊겼다고 알림 메시지가 비트윈 알림창으로 나타나게 되며 메일로도 내용이 발송됩니다. 백업이 가능한 자료는 채팅창에 남아있는 텍스트와 (사진, 영상, 음성메시지, 러브레터, 스티커 제외) 앨범의 사진, 동영상, 메모입니다. 대신 백업한 자료는 다시 비트윈으로 불러올 수 없으며 채팅과 앨범 외의 자료(홈 사진, 기념일, 캘린더 일정 등)는 별도의 백업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비트윈 연결끊기 방법 자료 복구 기간



마지막으로 자료 복구기간이 만료되면 비트윈에 저장된 모든 자료 및 데이터는 영구적으로 삭제되기 때문에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연결 끊기는 정말 신중하게 결정해야 되는 부분입니다. 추억 다 날라가니까요 ㅠ.ㅠ 연결을 끊기 전에 비트윈 어플을 통해 함께한 기간와 대화 수 그리고 앨범에 올린 사진 개수등과 같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연인과 좋던 싫던 어떠한 이유로 헤어지게 된다면 비트윈 연결 끊기를 하는게 맞겠지만 이 순간은 정말 누구나 예외없이 마음이 매우 아픈 순간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되는 부분입니다.



비트윈 연결끊기 방법 자료 복구 기간 꿀팁 정리



이렇게 연결이 끊어지게 되면 내가 누구와 연결이 언제 끊어졌는지 메일로 내용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둔 자료는 31일 이후 삭제 된다는 내용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비트윈 자료 복구 기간을 연장하려면 유료 결제가 필요하며 어떻게 진행해야 되는지에 대한 링크 주소도 같이 포함되어 메일을 볼 수 있습니다.


비트윈 연결끊기 방법 자료 복구 기간 꿀팁 정리



이성친구와의 헤어짐은 언제나 마음이 아픈일입니다. 특히 비트윈에 정말 많은 추억을 남겨 놓은 커플이었다면 연결 끊기를 할 때의 아픔은 배가 될 것 같습니다. 만남이 있다면 헤어짐도 있는법이라고는 하지만... 현재 만나고 계신 이성 분과 잘 맞아 좋은 만남이 된다면 헤어지지 마시고 오래 사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