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MBC 드라마 비밀의 집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등장인물관계도

by Klero 2022. 5. 3.
반응형

MBC 채널에서 두 번째 남편 드라마가 끝나고 새로 방영 중인 비밀의 집 드라마에 대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편성표 및 등장인물관계도를 확인하는 내용을 소개해 드릴게요. 또한 MBC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보는 내용까지 알려드릴 테니 아래 글을 잘 확인 부탁드릴게요.

 

MBC 온에어 실시간TV 예능 드라마 방송 무료 시청 바로가기

 

MBC 온에어 실시간TV 예능 드라마 방송 무료 시청 바로가기

MBC 편성표 온에어 시청 코로나 여파로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며 여가를 보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MBC 편성표를 확인 후 보고 싶은 예능과 드라마 프로그램이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방송하

klero.tistory.com

 

비밀의-집-드라마-MBC-홈페이지-바로가기
비밀의-집-사이트

비밀의 집 드라마 다시보기

 

 

MBC 비밀의 집 사이트에 접속하면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보거나 등장인물 소개 내용과 인물관계도 사진도 볼 수가 있고요. 예고편 동영상이나 재방송 다시보기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요. 1회부터 현재까지 방영되었던 회차의 비밀의 집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 있답니다.

 

비밀의-집-MBC-드라마-재방송-다시보기-시청방법
비밀의-집-다시보기

비밀의 집 등장인물관계도

MBC 비밀의 집 사이트에서 아래 사진과 같은 등장인물관계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 간단하게 줄거리를 소개해 드리면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쫓는 변호사가 세상과 싸우기 위해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비밀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치밀한 복수극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비밀의-집-등장인물-인물관계도-사진
인물관계도

 

비밀의 집 드라마는 MBC 채널에서 평일 오후 7시 5분에 시청할 수 있는데요. 120부작 완결로 예정되어 있어요. 만약, 어떤 내용의 드라마인지 짧게 보고 싶다면 접속한 비밀의 집 MBC 사이트에서 클립 영상을 무료로 감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법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법

TV조선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실시간 본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예능 방송을 시청해 보셨나요? 저는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TV조선 우리

klero.tistory.com

 

비밀의-집-TV-클립-명장면-동영상
핫클립

MBC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기

비밀의 집 드라마를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MBC 온에어를 이용해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MBC 채널에서 특정 시간에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으며 해당 시간에 MBC 온에어를 이용하면 무료로 비밀의 집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MBC-온에어-비밀의-집-드라마-실시간-방송-시청
MBC-온에어

비밀의 집 드라마 편성표

재방송을 무료로 보기 위해서는 당연히 편성 시간표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MBC, MBC ON, MBC 드라마넷 채널에서 재방송을 틀어주고 있어요. 이렇게 재방송 일정을 확인한 다음 MBC 사이트나 앱을 통해 온에어를 이용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재밌게 즐겨보세요.

 

비밀의-집-MBC-채널별-편성표
비밀의-집-편성표

비밀의 집 드라마 시청률

시청률도 확인을 해볼 수 있었는데요. 평균적으로 5% ~ 6% 정도의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네요. 아무래도 직장인이 퇴근 후 시청하기에는 어려운 시간대여서 시청률이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실제로 비밀의 집 드라마를 감상해 보시면 정말 재밌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비밀의-집-드라마-시청률
비밀의-집-시청률

마치며

오늘은 MBC 채널에서 매주 월요일 ~ 금요일 밤 7시 5분에 볼 수 있는 비밀의 집 드라마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린 내용을 토대로 여러분도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거나 클립 영상을 통해 재밌게 감상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드라마H 홈페이지 방송 편성표 채널번호 실시간 온에어

 

드라마H 홈페이지 방송 편성표 채널번호 실시간 온에어

드라마H 채널(ENA DRAMA)은 3049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드라마 전문 큐레이션 채널인데요. 드라마H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방송 편성표를 보는 방법과 지역별 채널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및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