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비말마스크 판매처

by Klero 2020. 6. 20.

비말마스크 판매처

마스크를 쓰면 굉장히 답답함을 느낄 수 있는 여름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KF-80이나 KF-94 보다는 KF-AD라고 불리는 비말마스크를 찾고 있습니다. 비말마스크란 쉽게 말해서 일상생활에서 침방울을 통한 감염을 예방해주기 위해 만들어진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 마스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KF-AD는 미세 물방울을 차단할 수 있다라는 의미이며, 박테리아 효율테스트가 검중된 마스크로 KF 기준으로 성능은 55~80% 수준입니다. 또한 마스크가 가볍게 만들어졌으며 통풍성이 좋기 때문에 답답한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마스크입니다. 저는 비말마스크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판매처 4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말마스크 판매처비말마스크 판매처


웰킵스몰 언택트마스크 KF-AD

웰킵스 온라인 몰에 접속하면 비말차단용마스크 3개입을 1,500원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대 10팩(30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전 9시부터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굉장히 빠른 속도로 품절이 되고 있습니다.



웰킵스 바로가기에 접속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뛰어난 밀착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안경착용시 김서림 방지효과 또한 있다고 합니다. 웰팁스언택트마스크는 2중 구조의 비말차단용 마스크로 숨쉬기가 편리합니다.


웰킵스몰 언택트마스크 KF-AD웰킵스몰 언택트마스크 KF-AD



웹킵스몰에서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 접속하여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품절이 빨리 된다는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welkeepsmall.com/

닥터퓨리 뉴케어 건강마스크

닥터퓨리에서는 뉴케어 건강마스크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 50매를 22,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2중 구조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숨쉬기가 편리하고 액제 저항성이 있는 SMS 원단을 적용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말 감염을 예방하여 코로나19로 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일반 성인과 여성이 모두 착용하기 좋은 대형 사이즈입니다. 또한 마스크를 티슈 처럼 뽑아 쓸 수 있도록 편리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닥터퓨리 뉴케어 건강마스크닥터퓨리 뉴케어 건강마스크



닥터퓨리에서 비말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는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 접속하시면 마스크 판매에 대한 공지사항을 보며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fbshop

에코페어 네퓨어 비말에스마스크



에코페어에서는 비말차단용마스크 대형 30매를 18,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전 9시 전후로 판매가 시작됨 1회 구매량을 30매로 제한하며 한 번 구매하게 되면 1개월 동안 재구매가 불가능하도록 제한하고 있습니다.

특허 받은 끈조절 기능을 통해 최대한 귀가 덜 아프도록 제작되었으며 미세입자 55~80%를 차단하며 3중 필터 구조로 일상생활에서 비말감염을 예방하며 답답한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통풍성 기능을 중시한 제품입니다.


에코페어 네퓨어 비말에스마스크에코페어 네퓨어 비말에스마스크



에코페어에서 비말차단용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품절이 굉장히 빨리 되니 잘 확인하셔서 구매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echopear.com/index.html

드리미샵 네퓨어 비말마스크

마지막으로 드리미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네퓨어의 비말에스마스크 KF-AD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코페어에서 판매하는 비말차단용마스크를 같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역시나 구매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마스크 판매가 가능하게 되면 1분도 안되서 품절이 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얼른 마트나 약국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누구나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비말마스크가 보급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드리미샵 네퓨어 비말마스크드리미샵 네퓨어 비말마스크



드리미샵 바로가기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eurimishop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비말마스크 판매처와 구입처에 대한 4곳을 알려드렸습니다. 사실상 구매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잘 알아보시고 구매에 성공하여 답답한 여름 비말마스크로 잘 이겨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