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블루스택4 다운로드 최신버전

by Klero 2020. 2. 26.
블루스택4 다운로드

핸드폰으로 사양이 높은 게임을 하다보면 불편하다는 생각을 많이 해보셨을겁니다. 화면 버벅거림이나 작은 화면으로 게임을 하는것이 굉장히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 블루스택을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즉, 블루스택4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로 전 세계 점유율 1위의 프로그램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PC에 블루스택 4를 설치하게 되면 핸드폰 사양이 좋지 않아 즐기지 못했던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들을 고사양의 PC 환경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컨트롤과 깨끗하고 큰 모니터 환경 그리고 동시에 여러 계정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게임을 할 수 있는 블루스택4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보세요.


블루스택4 다운로드블루스택4 다운로드



블루스택은 개발사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여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7, 2GB 램, 5GB HDD, Intel 또는 AMD 프로세서 이상에서 블루스택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최저사양이기 때문에 블루스택4를 통해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훨씬 높은 고사양의 PC환경이 필요합니다. 내용을 확인했으면 블루스택을 다운로드합니다.



블루스택4 다운로드블루스택4 다운로드


블루스택4 최신버전 설치

PC에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받은 블루스택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자동으로 컴퓨터에 블루스택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완료까지는 5분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설치완료 소요시간은 다 다를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4 최신버전 설치블루스택4 최신버전 설치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로그인 하라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하셔도 되지만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기 위해 미리 로그인을 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블루스택4 게임 검색 및 다운

이제 내가 PC로 즐기고 싶은 게임을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새로 오픈한 R5 게임을 해보기 위해 검색하여 블루스택에 R5 게임을 설치하였습니다.



블루스택4 게임 검색 및 다운블루스택4 게임 검색 및 다운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처럼 열기로 표시될 겁니다. 이제 게임을 실행하여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4 최적화

만약 게임을 하는데 블루스택이 버벅거린다고 느껴지시면 블루스택4 최적화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적화는 설정 메뉴를 클릭하여 디스플레이나 엔진 및 바로가기 키 등에 대한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4 최적화블루스택4 최적화



블루스택 4의 디스플레이 설정 화면입니다. 여기서는 게임 해상도와 DPI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해상도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모니터 크기에 적합하게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보통 24인치 이하는 1280x720, 1600x900을 사용하구요. 24인치 이상은 1920x1080, 2560x1440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블루스택4 최적화블루스택4 최적화



이번에는 엔진에 대한 설정화면인데요. 저는 그래픽 모드를 호환성모드로 선택하였습니다. 안정적으로 게임을 돌리기 위해서는 호환성모드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래픽카드가 좋으신 분들은 고급 그래픽 엔진 모드 사용과, 그래픽 카드의 GPU 자원을 사용에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하단에서는 프레임 속도를 60으로 잡아주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최적화는 정답이 없기 때문에 먼저, 고사양 게임을 돌려보신 후에 버벅되면 그 때 사용을 낮추는 방식으로 진행하셔야 됩니다. 특히 엔진에서 CPU & 메모리를 설정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컴퓨터가 많이 느리고 버벅되면 CPU 코어와 메모리 사용률을 줄여주는 설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블루스택 4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즐겨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블루스택4 최적화블루스택4 최적화



이렇게 블루스택4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 접속하셔서 바로 블루스택 4를 다운로드 받아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https://www.bluestacks.com/ko/index.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