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블랙핑크 리사 코로나 확진 제니 로제 지수 음성 YG 공식 입장문

by Klero 2021. 11. 25.

제가 좋아하는 YG 소속 가수인 블랙핑크 그룹의 리사나 코로나19에 확진되었는데요. 그래도 다행인 것은 블랙핑크 멤버인 지수, 로제, 제니는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이 나왔다고 합니다. 또한 YG 스태프와 지인들까지 모두 음성 판정을 확인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츠조선 운세의신 무료 사주 토정비결 궁합 보는법

 

스포츠조선 운세의신 무료 사주 토정비결 궁합 보는법

스포츠조선 운세의 신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신년 무료 사주와 토정비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요. 궁합을 보거나 꿈해몽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가 무료는 아니지만 무료

klero.tistory.com

 

블랙핑크-리사-코로나-확진
리사

블랙핑크 리사 코로나 확진

11월 24일 YG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같은 멤버인 제니, 지수, 로제는 밀접 접촉자는 아니지만 리사 확진 판정 이후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다행히 25일 모두 음성 판정이 났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24일 확진 통보를 받은 리사는 다행히 건강 상태에 있어 별다른 의심 증상이 없을 정도로 매우 건강이 양호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블랙핑크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으로 최근 유럽이나 미국 등의 해외 스케줄로 인해 백신 접종까지 했지만 감염 사례가 되었다고 해요.

 

나머지 멤버 음성 판정


리사는 솔로 앨범 수록곡인 MONEY로 활동을 이어가면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HOT 100에 이름을 올리며 K-POP 여성 솔로 최초로 2주 연속 이름을 올렸는데요. 코로나19 양성 판정이 되면서 아시아권은 물론 영미 매체까지 관심과 글로벌 핸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다른 멤버들은 전원 감염이 되지 않았다는 것인데요. 마스크를 쓰지 않고 리사와 함께 한 사진들이 발견되어 많은 우려가 되었으며 음성 판정이 나와 다행이네요.



YG 소속사 공식 입장

YG 엔터테인먼트에서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는데요. 블랙핑크 멤버인 지수, 로제, 제니의 코로나19 유전자 증폭 검사 결과 모두 음성으로 판정되었으며 리사의 건강 상태는 매우 양호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블랙핑크 멤버 4명 전원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2차까지 마쳤으며 선제적 검사를 통해 검사와 안전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사의 빠른 쾌유를 바라며 앞으로도 방역당국의 역학조사에 성실히 협조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블랙핑크 멤버인 리사 코로나19 확진 내용과 나머지 멤버들의 검사 결과에 대해 정리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아무 이상 없이 쾌유해서 다시 블랙핑크 멤버들의 공연을 보고 싶네요.

 

내일은 국민가수 3차 현장 방청신청 쿠팡플레이 TOP7 투표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3차 현장 방청신청 쿠팡플레이 TOP7 투표방법

매주 목요일 밤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을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는데요. 위드 코로나 시대가 되면서 무대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 3차 현장 방청단 모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