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MBN 화요일 예능 불타는 트롯맨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티빙 시청 방법

by Klero 2023. 2. 21.
반응형

이제 마지막회 결승전까지 2회를 남겨두고 있는 MBN 불타는 트롯맨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함께 알아보아요. 누가 TOP 8에 들어서 결승 진출에 성공할 것인지 이번 회차에서 밝혀지는데요. 티빙이나 넷플릭스를 통해 보셔도 되니 재밌게 보세요.

 

불타는 트롯맨 MBN 예능 방송 보러가기

 

불타는 트롯맨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방청 신청방법 MBN 온에어 시청 보러가기

MBN 불타는 트롯맨 10회 실시간 본방송 시청과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화요일 트로트 예능 방송으로 출연진 참가자 명단과 대국민 응원 투표 방법도 알아보고요. 결승전

infohelpforyou.com

 

MBN 화요일 예능 불타는 트롯맨 10회 본방송 시청방법
MBN 화요일 예능 불타는 트롯맨 시청방법

MBN 온에어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시청

 

 

MBN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사용하면 실시간 온에어 방송 무료 시청을 할 수 있어요. 화요일 밤 9시 40분에 이용하면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본방송을 볼 수 있어서 이번에 하는 10회를 무료로 볼 수 있고요. 편성표를 보고 이용해서 재방송도 볼 수 있게 돼요.

 

MBN 온에어 드라마 뉴스 예능 무료 시청하기

 

MBN 온에어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무료 시청하기
MBN 온에어 실시간 시청하기

티빙 불타는 트롯맨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쳤다면 재방송으로 보셔야 하지요. 티빙을 구독하고 있다면 사용해서 보시면 돼요.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가입을 하면 한 달은 무료로 체험할 수도 있으니 같이 참고하세요.

 

 

준결승에서 대결을 펼치고 있는 TOP 14는 남승민, 손태진, 전종혁, 박현호, 공훈, 박민수, 최윤하, 민수현, 에녹, 이수호, 김중연, 김정민, 황영웅, 신성인데요. 이 중에서 6명은 이번 2라운드 개인전 무대를 펼치고 나서 최종 탈락하고 총 8명만 결승전으로 올라가게 돼요.

 

티빙 실시간 MBN tvN 채널 온에어 TV 프로그램 방송 보기

 

티빙 한 달 무료 체험 방법 tvN 엠넷 OCN 실시간 온에어 시청방법

티빙 실시간을 이용하면 tvN 채널과 엠넷 채널 그리고 OCN 채널 등의 온에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제가 TVING 사이트

itmoney4you.com

 

티빙 불타는 트롯맨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다시보기

넷플릭스 불타는 트롯맨 보러가기

넷플릭스는 오징어 게임 방송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해당 OTT 플랫폼에서도 불타는 트롯맨 이전 회차를 재생해서 보러가기 가능하니 이용하셔서 시청하셔도 됩니다. 최종회인 12회 결승전 완결까지 스트리밍으로 보실 수 있어요.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방송 보는법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9회 재방송 다시보기 방청신청 투표 방법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9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최신 회차 방송시간 편성표와 방청 신청방법 그

itmoney4you.com

 

넷플릭스 불타는 트롯맨 보러가기
넷플릭스 보러가기

네이버 NOW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2023년 3월 6일 월요일 24시까지 응원하고 있는 트롯맨에게 응원 투표를 해 줄 수 있습니다. 이 점수도 굉장히 크니까 투표 기간까지 하루에 한 번씩 네이버 NOW 앱을 통해 참여해 보세요.

 

네이버 NOW 모바일 앱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네이버 NOW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국민대표단 방청 신청하기

내 손으로 직접 뽑을 수 있는 국민대표단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망의 결승전 경연에 초대하는 방청 신청이 진행 중이에요. 신청과 자세한 일정은 MBN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해요.

 

TV조선 빨간풍선 토일드라마 시청방법

 

불타는 트롯맨 국민대표단 방청 신청하기
국민대표단 방청 신청하기

불타는 트롯맨 편성표

이번 10회는 2월 21일 화요일 밤 9시 50분에 시작해요.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편성표를 보실 수 있어요. 여러 채널에서 틀어주니까 일정을 확인 후 해당 채널을 틀어서 보셔도 좋습니다.

시청률은 벌써 9회에서 15.2%까지 최고로 올라갔어요. 미스터트롯2를 잘하면 넘어설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 정도네요. 과연 이번 TOP 8가 밝혀지는 만큼 시청률이 20%도 넘길 것인지 궁금하군요.

 

불타는 트롯맨 MBN 채널 편성표 방송시간
편성정보

마무리

누가 우승을 해서 5억 원이 넘어가는 우승상금도 가져가고 인기도 얻으면서 제2의 임영웅이 될까요? 궁금하시면 끝까지 본방사수로 시청하면서 재밌게 화요일 밤 예능 불타는 트롯맨을 지켜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