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반디집 다운로드

by Klero 2020. 3. 3.

반디집 다운로드

반디집은 윈도우 환경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반디집 프로그램 하나만 PC에 설치되어 있다면 압축, 해제, 탐색,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요한 파일에 대해 암호 설정을 할 수 있으며 빠른 압축 성능을 자랑합니다. 지금 반디집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을 해보세요.

저는 원래 압축 프로그램으로 이스트소프트 회사에서 개발한 알집을 사용했는데요.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압축을 풀 때의 속도가 느리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물론 알집 만의 다양한 기능들이 있지만 압축을 묶거나 해제하는데 있어 속도를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로써는 반디집의 빠른 압축 속도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반디집 다운로드

반디집은 반디집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에 따라 무료 버전이 있고 유료 버전이 있습니다. 반디집 6.X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6 버전대를 다운 및 설치하여 현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디집 라이선스 정책

반디집 설치

반디집을 컴퓨터에 설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설치 화면이 나타납니다. 동의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쉽고 빠르게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반디집 설치

반디집 환경설정

반디집 설치를 완료하게 되면 필요한 환경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설정 뿐만 아니라 반디집 압축 프로그램과 연결할 확장자 목록을 선택할 수도 있구요. 탐색기 메뉴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반디집 환경설정

또한 압축을 풀기할 때 설정과 압축을 묶을 때 설정을 나누어 구분할 수 있구요. 그외 반디집에서 사용하기 위한 기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냥 기본 값으로 설정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디집 환경설정

 

반디집 사용방법은 다른 압축 소프트웨어들과 사실 다를게 없습니다. 압축을 풀고 묶고 하는 기능과 중요한 압축 파일에 대해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내용 대부분 동일합니다. 다만 반디집의 장점인 빠른 압축 속도가 제일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빠른 속도의 압축 프로그램을 무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고 싶었던 분들 계시다면 지금 반디집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반디집 사용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