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라리가 엘클라시코 스포티비 생중계 바로가기

by Klero 2020. 10. 23.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중계

이번 주말 전 세계 축구 팬들의 관심이 가장 뜨겁다고 할 수 있는 FC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의 축구 엘클라시코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중계는 SPOTV ON2 채널과 SPOTV NOW 플랫폼을 통해 유료 생중계됩니다.



두 팀의 경기 시간은 2020년 10월 24일 토요일 23시 부터 시작 됩니다. 주말 황금 시간대 인만큼 한국의 많은 축구 팬 분들도 이 경기를 위해 토요일은 술 약속을 잡지 않거나 집에서 기다리는 분들도 있을것 같습니다. 두 팀의 대결은 예전과 같은 화려한 대결은 아니지만 마치 생존을 걸고 임하는 축구 경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중계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중계


라리가 경기정보

엘클라시코 총 경기 횟수는 244경기를 치웠고, 양 팀의 전적은 96승 52무 96패로 치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팀 모두 라리가 6라운드에서 1점차 패배를 당했는데요. 이렇게 두 팀 모두 패배 후 엘클라시코 맞대결 축구 전쟁을 펼치는 경기는 2003년 이후 처음이라서 과연 어떤 팀이 이 경기에서 생존할지 기대가 됩니다.

라리가 경기정보라리가 경기정보


예상 선발 라인업

이번 엘클라시코 축구 경기의 예상 선발 라인업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바르셀로나의 경우 네투, 데스트, 렁글레, 피케, 로베르토, 프랭키 데 용, 부스케츠, 안수파티, 쿠티뉴, 그리즈만, 메시가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알마드리드의 경우 쿠르투아, 나초, 바란, 라모스, 마르셀루, 발베르데, 카세미루, 크로스, 모드리치, 주니오르, 벤제마가 출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르샤 그리즈만 선수의 부진이 아쉽습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예상 선발 라인업


바르샤 VS 레알 축구 생중계

이번 엘 클라시코 축구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 ON2 유료 채널과 스포티비 나우 플랫폼인 인터넷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10.24 (토요일) 밤 11시에 독점 생중계 되니 SPOTV 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저는 이 축구 경기를 보기 위해서 오늘 잡혀있었던 술 약속도 전면 취소했습니다. 집에서 시원한 캔맥주와 함께 바르셀로나 VS 레알 마드리드 경기 중계를 보면서 주말을 보낼 예정입니다. 이번 경기 너무나도 기대됩니다.

바르샤 VS 레알 축구 생중계바르샤 VS 레알 축구 생중계


10/24~25 주말 축구 일정

이번 주말도 재밌는 축구 경기들을 스포티비를 통해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웨스트햄과 맨시티 경기가 SPOTV NOW와 SPOTV ON2를 통해 볼 수 있으며 황희찬이 출전하는 분데스리가의 라이프치히와 헤르타 베르릴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무료로 생중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황희찬 경기도 기대 되는군요.

일요일 새벽 1시 30분에는 프리미어리그 맨유와 첼시 경기가 예정되어 있으며 중계의 경우 SPOTV NOW 플랫폼과 SPOTV ON2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니 주말 축구 경기 일정을 잘 참고해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10/24~25 주말 축구 일정10/24~25 주말 축구 일정


SPOTV NOW 어플 설치



명문 축구 클럽의 경기는 대부분 유료로 이용권 구매 후 관람이 가능한데요. 스포티비에서 한국인이 출전하는 EPL의 손흥민 소속 토트넘 경기나 이강인의 발렌시아 경기, 황희찬 라이프치히 경기 및 이승우 출전 경기는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스포티비 나우 앱을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을 무료 시청할 수 있습니다.

SPOTV NOW 어플 설치SPOTV NOW 어플 설치


마치며

축구 경기 시청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가오는 10월 24일 오후 11시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계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SPOTV NOW 및 SPOTV ON2를 통해 유료 생중계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