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바로바로론 300 소액 신용대출 신청방법

by Klero 2021. 3. 26.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에는 바로300 대출 상품과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 그리고 기존 고객에게 더 큰 한도와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고객 바로플러스 대출 상품이 존재하며 제가 금리와 한도 및 신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바로론-신용대출-상품-대출신청
바로바로론-사이트

바로300 대출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 중 바로300 대출은 본인인증 및 소득 확인 후 대출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3,000만 원까지 빌릴 수 있으며 정상 금리는 최고 연 24% 이내이고 상환 기간은 60개월 이내로 갚아야 합니다.

 

 

대출 대상

- 나이: 만 20세 이상

- 직업: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 대학생은 대출 대상에서 제외)

 

대출한도 및 금리

- 대출한도: 최저 100만 원부터 최대 3,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 정상 금리: 최고 연 24% 이내이고, 연체 금리는 대출금리 + 3%p 이내로 연 24% 이내입니다.

 

* 취급 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상환 방법

- 상환 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과 원금자유상환 방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상환 기간: 60개월 이내로 상환해야 합니다.

 

* 대출 신청 시 상담원을 통한 정보 확인 및 계약 서류 작성이 필요합니다.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본인 명의 주택이나 아파트 소유자를 위한 후순위 담보대출 상품으로 선순위 대출이 있어도 신청 가능합니다. 최대 10억 원까지 빌릴 수 있으며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최대 60개월 이내에 갚아야 합니다.

 

 

대출 대상

- 소유하고 있는 주택 또는 아파트 담보 제공이 가능한 개인 고객

 

대출 한도 및 금리

- 대출한도: 최대 10억 원까지 가능하며 LTV 85% 이내 담보물건 및 종류별 차등 적용됩니다.

- 정상 금리: 연 7.9% ~ 연 13.9%이며 연체 금리는 대출금리 + 3%p 이내로 연 24% 이내입니다.

 

* 중도상환 수수료는 3% 이내로 3년 초과 시 수수료는 없습니다.

* 소정의 채무증명서 발급 비용과 근저당권 설정 및 해지에 대한 부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

- 상환 방법: 만기일시상환

- 상환 기간: 12개월 ~ 60개월 이내로 상환해야 합니다.

 

* 대출 신청 시 상담원을 통한 정보 확인 및 계약 서류 작성이 필요합니다.

 

기존고객 바로플러스 대출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을 이용했었던 기존 고객에게는 더 큰 한도와 혜택으로 빠르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는 기존고객 바로플러스 대출 상품은 한도와 금리 및 상환 방법 및 기간이 바로300 대출 상품과 동일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계약서 작성 시 필요한 다른 서류가 있나요?

- 계약서 작성 시 별도 첨부가 필요한 서류는 없으나 심사 진행에 있어 꼭 필요한 서류가 있는 경우 계약서와 함께 첨부할 수 있습니다.

 

Q2. 대출이자 납부는 어떻게 하나요?

- 이자는 매월 납입 일자에 고객님 전용 가상계좌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Q3. 대출 신청 후 준비해야 하는 서류가 있나요?

- 대출 신청 전 미리 준비가 필요한 서류는 없으며 대출 심사를 하면서 필요한 서류가 있는 경우에만 상담원이 별도로 연락해서 서류에 대해 안내를 하게 됩니다.

 

Q4. 대출신청 시 심사 결관는 언제 알 수 있나요?

- 대출 신청 당일 심사 결과를 알려주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서 지연될 수 있습니다.

 

Q5.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바로바로론 콜센터 전화번호는 1899-8500이며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Q6. 신용도 영향 없이 대출한도 조회가 가능한가요?

- 신용 조회만으로는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바로바로론 앱 설치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바로바로론 앱도 존재하며 계약서부터 대출 신청 및 전자계약까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앱을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론-모바일-앱-설치
바로바로론-앱

마치며

금리가 높은 편이지만 1금융권 대출이 되지 않을 때 이용할 수 있는 바로바로론의 바로300 대출 상품과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 및 기존고객 바로플러스 대출 상품에 대한 금리와 한도 및 대출 대상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아래 글도 확인해보세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

klero.tistory.com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대상 한도 금리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전세나 월세 집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을 알아보세요. 직장인 및 사업자뿐만 아니라 34세 이하 청년도 이용할 수 있

klero.tistory.com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검진기관 찾는 방법

건강은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2년에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일반건강검진을 꼭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를 조회하는 방법과 검진 항목 그리고 검진기관 찾는 방법

klero.tistory.com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대상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정리

신혼부부 전세대출 주택도시기금 사이트를 이용하면 2021년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 대출 내용을 확인하고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혼부부 전세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상 자격과 대출 금리

klero.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TOSS)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많은 분들이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토스(TOSS) 어플을 사용하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해보고 있습니다. 저 또한 재미로 해봤으며 어떤 항목의 지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