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바람의 남자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시청률 TV조선 온에어 시청

by Klero 2022. 7. 27.

TV조선 채널에서 국민가수 우승자 박창근과 국민 MC 김성주 그리고 K-pop 레전드가 함께하는 야외 음악쇼 방송을 방영 중인데요. 바로 바람의 남자들 예능 방송으로 재방송 다시보기 및 편성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또한 시청률 내용과 함께 TV조선 사이트 및 앱을 통해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을 알려드릴 것인데요. 여러분도 매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박창근 가수의 즐거운 무대를 느껴보세요.

 

TV조선 온에어 고화질 무료 실시간 시청하기 방송 편성표 보는법

 

TV조선 온에어 고화질 무료 실시간 시청하기 방송 편성표 보는법

TV조선 채널을 통해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또는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요즘에는 대한민국 A매치 축구 친선경기 중계도 해주

klero.tistory.com

 

TV조선-바람의-남자들-사이트-바로가기
바람의-남자들-홈페이지

바람의 남자들 재방송 다시보기

 

 

박창근과 김성주는 72년생 동갑내기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두 분이 동갑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네요.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예능 프로그램에서 바람의 남자들 방송을 선택해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고요. 여기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가 있어요.

 

TV조선-바람의-남자들-재방송-다시보기
바람의-남자들-다시보기

바람의 남자들 명장면 동영상

명장면 동영상도 같이 감상하면 좋은데요. 무료로 볼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주요했던 장면만 짧게 반복해서 보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아요. 저는 최근에 아침에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하면서 바람의 남자들 명장면 동영상을 보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낸 적이 있네요.

 

ENA 채널 편성표 채널번호 ENA Drama ENA Play ENA Story 편성정보

 

ENA 채널 편성표 채널번호 ENA Drama ENA Play ENA Story 편성정보

요즘 ENA 채널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남녀노소 나이 불문 누구나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예능과 드라마를 방영해 주기 때문이에요. 제가 ENA 채널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klero.tistory.com

 

바람의-남자들-명장면-동영상-무료감상
명장면

TV조선 온에어 바람의 남자들 시청

TV조선 사이트에서는 실시간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이것을 이용하면 바람의 남자들 실시간 본 방송도 당연히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고요. 편성표를 보고 재방송 시간에 이용하면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도 시청할 수가 있는 것이랍니다.

 

 

TV조선-실시간-온에어-바람의-남자들-무료-시청방법
온에어

바람의 남자들 재방송 편성표

그렇다면 재방송 편성 정보를 확인해 보면 좋은데요. TV조선 1 채널부터 2 그리고 3 채널에서 재방송이 많이 편성되어 있는 것이 보이네요.

참고로 온에어는 1채널과 2채널만 볼 수 있는데요. 언제 그리고 몇 시에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보고 사이트나 앱을 통해서 무료로 재밌게 시청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바람의-남자들-TV조선-재방송-편성표
편성표

바람의 남자들 방송 시청률

저는 박창근 가수를 좋아하지만 솔직히 시청률이 잘 나올지는 의문이 들긴 했는데요. 7월 20일 첫 방송했었던 1회 시청률은 2.7%를 기록했네요. 사실 엄청 높은 시청률이라고 볼 수는 없는데요. 앞으로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박창근 님이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바람의-남자들-예능-방송-시청률
시청률

TV조선 앱 바람의 남자들 보는법

이번에는 제 휴대폰에 이미 설치가 되어 있는 TV조선 모바일 앱을 실행해 보았어요. 앱을 통해서도 편성표 보기와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 모두 이용을 할 수가 있어요.

또한 바람의 남자들 사이트로 이동해서 방송 클립 동영상을 무료로 볼 수도 있고요. 다시보기 VOD 서비스도 이용을 할 수가 있답니다. 밖에서는 앱을 통해서 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TV조선-모바일-앱-바람의-남자들-온에어-편성표-보는법
TV조선-앱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통해 여러분들도 TV조선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바람의 남자들 방송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본 방송을 놓쳤다면 재방송 편성표를 보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다시 볼 수도 있겠죠?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무료 고스톱 게임 PC 모바일 설치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무료 고스톱 게임 PC 모바일 설치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을 하고 싶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한게임 신맞고 설치를 해보세요. PC와 모바일 환경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데요. 상대방과 1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