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 예매 방법

by Klero 2021. 3. 12.

TV조선의 미스트롯2 방송이 막을 내리면서 전국투어 콘서트가 서울을 시작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표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콘서트 티켓팅 내용과 공연 관람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트롯2-콘서트-이미지
미스트롯2

인터파크 티켓 예매 방법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표는 오직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되고 있습니다. 현재 콘서트가 확정된 지역은 서울, 광주, 고양, 수원, 부산, 대구이고 지역은 더 추가될 수 있으며 일정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서울 콘서트의 경우 1차 예매는 모두 완료되었으며 추가로 진행되는 예매에서 빠르게 티켓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서울 콘서트 좌석 가격은 A석 99,000원 S석 110,000원 R석 121,000원 SR석 132,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공연 기간은 2021년 4월 9일 ~ 2021년 4월 11일이며 여러분도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조건에 해당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장애인(1급 ~ 3급(중증), 동반 1인) 20% 할인

- 장애인(4급 ~ 6급(경증), 본인만) 20% 할인

- 국가유공자(본인만) 20% 할인

 

▶ 본 할인 예매 시 현장 수령만 가능하며 배송은 불가

▶ 티켓 수령 시 관람자 본인의 복지카드 또는 유공자증 확인 필요

▶ 증빙서류 미지참 혹은 할인대상자 본인이 아닐 경우 현장에서 차액 지불하며 당일취소 및 환불 불가

▶ 휠체어석 예매 문의는 평일 10시 ~ 17시 오픈리뷰 고객센터 1588-5212 전화 문의 가능

 

사이트 바로가기

 

미스트롯2-콘서트-인터파크-티켓-예매-방법
미스트롯2-콘서트-인터파크-티켓-예매

서울 콘서트 좌석배치도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서 좌석은 거리두기로 운영됩니다. 거리두기 단계 조정에 따라 좌석배치도 변경 및 취소 후 재예매가 진행될 수 있으며 일정이 취소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을 생각해 두셔야 합니다.

 

배치도는 무대를 연출하고 협의하는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매는 1인 4매까지 가능하며 만 7세 이상 관람가로 연령 미만은 입장 불가합니다. 또한 취소 마감시간 이후에는 어떠한 이유로도 티켓 환불이 불가합니다.

 

 

공연 관람 주의사항

공연장 입장은 공연이 시작돼 2시간 전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입장하는 시간은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서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공연 중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거나 녹음 및 스트리밍 중계는 불법 행위입니다.

 

물품을 보관하는 물품보관소는 다로 운영되지 않기 때문에 개인 귀중품은 스스로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공연 시작 이후에는 입장이 부분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되는 행동을 하면 안 됩니다.

 

미스트롯2-서울-콘서트-좌석배치도
콘서트-좌석배치도

서울 콘서트 찾아오시는 길

서울에서 먼저 시작되는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방이동 88-2)이며 공연 당일 교통 혼잡이 예상되니 일찍 도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 문제로 공연장에 늦게 도착하여 관람에 피해를 입지 않도록 공연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셔야 합니다. 만약 교통상황이나 주차 문제로 관람이 지연되는 경우 공연 관람의 변경이나 취소는 할 수 없음을 유의해 주세요.

 

미스트롯2-서울-콘서트-찾아오시는-길
서울-콘서트-찾아오시는-길

티켓 불법 구매 주의사항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거치지 않고 타인에게 양도받거나 중고로 거래하는 등 기타 방법으로 구매한 티켓은 취소 및 환불을 할 수 없으며 개인간 직거래로 인한 피해 책임은 전적으로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불법으로 티켓을 거래하는 경우 적발 시 사전통보 없이 취소될 수 있으며 법적인 제재 조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불법으로 거래하는 내용을 보신다면 필요한 정보와 함께 메일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불법-양도-티켓-접수안내
불법-양도-티켓-접수-안내

서울 콘서트 참가자

2021년 4월 9일(금) ~ 2021년 4월 11일(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미스트롯2 콘서트 참가자에는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강혜연, 황우림, 윤태화가 출연합니다.

 

금요일에는 19시 30분에 진행되며 토요일에는 14시 및 19시 30분에 진행되고 일요일에는 18시에 진행됩니다.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면서 마리아, 허찬미, 김연지, 류원정도 참여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마무리

서울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표 예매 방법과 공연 관련 내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 접속해서 진행이 확정된 지역과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펜트하우스 2 재방송 편성표 SBS 온에어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 2 드디어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펜트하우스 2 첫 방송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엄청난 시청률에 힘입어 화려하게 시즌 1을 마무리하면서 시즌 2 방송 요일은 황금 시간대라고

klero.tistory.com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신곡 뮤비 보는 방법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신곡으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를 선보였는데요. 차트 상위권을 싹 휩쓸면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신곡에 대한 내용과 노래 및 뮤직비디오를 보는

klero.tistory.com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편성표 텔레비전의 SBS 채널을 통해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TV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신다면 SBS 앱 또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및 재방송 다시보

klero.tistory.com

 

 

tvN 온에어 티빙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편성표 보는 방법

tvN 온에어 편성표 저는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 쉬는 날에 집에서 주로 TV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습니다. 제 방에 텔레비전이 없기 때문에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tvN 채널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온에어 편성표 TV조선에서 재밌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아내의 맛과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및 뽕숭아학당을 즐겨보는데요. 실시간 생방송을 놓칠 경우에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