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미스트롯2 언택트 관객 신청 방법

by Klero 2021. 2. 1.

미스트롯2 관객 신청

TV조선 사이트에서 미스트롯2 스페셜 언택트 관객 모집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고 있으며 여러분도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 후 신청 양식에 맞게 글을 작성하여 신청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관객 모집 신청 마감 기간은 2021년 2월 7일(일요일) 24시까지 이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분들은 추후 개별 연락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미스트롯2 녹화 현장을 볼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말고 신청을 해보세요.

 

미스트롯2 관객 신청
미스트롯2 관객 신청

TV조선 사이트 바로가기

미스트롯2 언택트 관객 모집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TV조선 사이트에 접속 후 글을 작성하셔야 됩니다. 예전에는 방청 신청을 진행해서 선정되면 직접 녹화 현장에 방문해서 같이 무대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참 아쉽습니다.

 

 

그래도 관객 모집에 선정 되면 녹화 현장을 집에서 편하게 볼 수 있는 기회이니까 신청을 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TV조선 사이트에서는 미스트롯2 다시보기 및 편성표와 온에어 실시간 TV 시청도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하기

 

TV조선 사이트 바로가기
TV조선 사이트 바로가기

언택트 관객 모집

내일은 미스트롯2 화면에서 시청자참여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면 시청소감 및 어택트 관객 모집 항목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언택트 관객 모집 항목을 클릭하면 현재 올라와 있는 신청 글과 공지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언택트 관객 모집
언택트 관객 모집

 

관리자가 올린 공지 글을 확인해 보면 자세한 내용과 신청 양식에 대해 확인 가능합니다. 언택트 스페셜 관객 참여를 원하는 분은 신청 양식 대로 게시판에 글을 남겨 놓으면 추후 선정된 분들 한해서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 양식 공지 글 보기
신청 양식 공지 글 보기

언택트 관객 신청 하기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TV조선 사이트에 로그인 후 해당 게시판에 신청 양식에 맞게 글을 작성하면 됩니다. 작성해야 되는 양식에는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 실 거주지 주소, 최근 사진, 참여하고 싶은 이유가 있습니다.

 

 

양식에 맞게 내용을 작성하면 되며 사진은 파일 첨부를 통해 올릴 수 있습니다. 선정이 되기 위해서는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구구절절하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며 스토리가 있어야 당첨 될 확률을 더욱 높일 수가 있습니다. 신청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컴퓨터 또는 핸드폰으로 TV조선 사이트에 접속해서 신청 글을 작성해보세요.

 

언택트 관객 신청 하기
언택트 관객 신청 하기

 

추가로 TV조선 사이트에서는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VOD 서비스는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무료로 보고 싶으시다면 편성표를 확인 후 온에어 기능을 통해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시거나 또는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고화질로 실시간 방송되는 미스트롯2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

미스트롯2 투표 방법

현재 5주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참가자가 더 높은 순위에 올라가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를 투표할 수 있습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미스트롯2 투표 검색을 해보세요.

 

미스트롯2 투표 방법
미스트롯2 투표 방법

응원 투표 바로가기

현재 5주차 투표가 진행되고 있으며 여러분이 응원하는 7명의 트롯여제에게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5주차 투표는 2월 4일(목) 22시에 종료 되며 종료 기간 전까지 하루에 한 번씩 총 7명을 뽑아서 투표 가능합니다.

 

 

이렇게 다음 사이트를 통해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투표에 참여를 하거나 또는 핸드폰에 설치가 되어 있는 카카오톡 앱을 실행 후 하단의 # 버튼을 선택 후 카카오TV 화면에서 투표를 할 수 있으니 편한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대국민 응원 투표 바로가기
대국민 응원 투표 바로가기

마치며

지금까지 TV조선 사이트에 접속해서 미스트롯2 언택트 스페셜 관객 모집 공지 글을 보고 신청 양식에 맞게 신청을 하는 방법과 함께 대국민 응원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온에어 편성표 TV조선에서 재밌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아내의 맛과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및 뽕숭아학당을 즐겨보는데요. 실시간 생방송을 놓칠 경우에

klero.tistory.com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및 참가자 TV조선 온에어 시청

미스트롯2 재방송 편성표 TV조선 채널의 유명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을 재밌게 보셨다면 이번 미스트롯2 방송도 많은 기대를 하고 계실 텐데요. 저는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과 TV

klero.tistory.com

 

 

2021년 출산장려금 지역 및 아이 출생 순위별 지원금 조회

2021년 출산장려금 출산을 하게 되면 지역별 그리고 아이 출생 순위별 출산장려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원금은 각 지역마다 다르기 때문에 여러분이 살고 계시는 지역 기준으로 조

klero.tistory.com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대상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정리

신혼부부 전세대출 주택도시기금 사이트를 이용하면 2021년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 대출 내용을 확인하고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혼부부 전세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상 자격과 대출 금리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