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일정

by Klero 2020. 5. 31.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일정

드디어 내일은 미스터트롯 2020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일정 및 티캣팅이 오픈되었습니다. 6월 25일 부터 6월 28일 부터 열리는 서울 부터 시작하여 창원, 청주, 고양, 안양, 천안, 부산, 원주, 의정부, 대구, 진주, 광주, 경주, 인천, 여수, 수원, 강릉, 전주, 안동 지역으로 9월 13일 까지 전국 투어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티켓팅은 인터파크티켓에서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아쉽게도 대부분은 표가 매진되어 SNS, 블로그, 카페 또는 중거 거래 사이트에서 비싼 가격에 표가 거래되고 있는데요. 이렇게 구매한 티켓은 취소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저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티켓팅에 실패해서 불법적으로 판매되는 표라도 정말 사고 싶은 심정입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일정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일정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 티켓팅

티켓팅은 인터파크티켓에서 할 수 있는데요. 서울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 까지 대부분 표가 매진되었습니다. 기본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닌데 이렇게 빨리 매진 되다니 티켓팅을 하지 못한 저로서는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심정으로 서울과 다른 지역에서 환불되는 표가 있을 것을 기대하면서 주기적으로 사이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인터파크티켓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티켓팅 예매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 티켓팅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 티켓팅



전국투어 콘서트는 서울 부터 시작하여 안동 지역까지 진행되며 9월13일 마무리 되는 일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19명의 트롯맨에게도 참 의미있고 뜻 깊은 콘서트가 되겠네요. 물론 콘서트를 지켜보는 우리도 마찬가지이구요.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정리

콘서트 일정과 지역 및 구체적인 장소에 대해 엑셀 표로 만들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서울은 6월 25일 부터 6월 28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두 번째 콘서트 지역은 창원의 컨벤션 센터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고양시에서는 킨텍스에서 콘서트가 진행되며 부산의 경우 유명한 벡스코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광주는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열리며 마지막으로 안동 지역의 경우 안동 실내 체육관에서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정리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정리


콘서트 좌석배치도 및 표 가격

서울에서 열리는 콘서트의 경우 좌석배치도 그림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만 확정된 것은 아니며 공연 연출상 등과 같은 다양한 이유로 배치도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표 가격은 SR석이 13만2천원, R석은 12만1천원, S석은 11만원, A석은 9만9천원, B석은 8만8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돈은 있는데 구매할 수 있는 티켓이 없어서 슬프네요.


콘서트 좌석배치도 및 표 가격콘서트 좌석배치도 및 표 가격



공연은 1인당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만 7세 이상 관람가이며 7세 미만일 경우 티켓을 소지하더라도 입장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1인 1티켓을 원칙으로 하며 어린이라도 무조건 티켓을 구입해야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취소 마감 시간 이후에는 어떠한 이유라도 절대로 티켓 환불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티켓의 초기 예매분은 일괄 배송 방식으로 운영되며 6월3일(수) 까지 예매를 완료한 분들에게는 6월4일(목) 부터 순차적으로 일괄 배송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배송일 이후 예매 하는 분들은 현장수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연은 지정 좌석제로 운영되며 지정된 좌석 이외의 다른 좌석으로 이동이 불가능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입장은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관객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시간은 현장상황에 따라 유동적이라고 합니다. 중요한 것은 공연 중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및 녹음을 금하며 적달시 자료 삭제 및 퇴장 조치가 된다고 합니다. 주류를 포함한 모든 음료 및 음식물 반입도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서울 콘서의 경우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올림픽로 424 (방이동 88-2) 올림픽공원 체조경이장에서 열리며 공연 당일에는 엄청난 교통 혼잡이 예상됩니다. 차를 가져오면 공연 시작보다 훨씬 일찍 여유 있게 도착하며 기다리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지하철, 버스, 주차에 대한 내용은 아래 사진의 표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팅을 할 수 있는 인터파크티켓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접속하여 티켓팅 현황이나 자세한 내용들을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인터파크티켓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