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미스터트롯 재방송 시간 및 다시보기

by Klero 2020. 1. 27.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2019년도에는 미스트롯으로 트로트 계에 엄청난 지각변동이 있었는데요. 트로트로 유명한 송가인이 바로 미스트롯 출신입니다. 2020년도에는 남자를 대상으로 하는 미스터트롯 예능 프로그램이 시작되었는데요. 과연 미스트롯의 송가인에 이은 어떤 남자가 탄생할지 매우 기대됩니다. 미스터트롯은 대세의 트롯 예능 TV프로그램이 되었는데요. 여러분들에게 미스터트롯 재방송 시간과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 시간 및 다시보기



먼저 가장 쉬운 미스터트롯 재방송 시간 편성표를 보는 방법입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해주는 미스터트롯 편성표인데요. TV조선 채널과 TV조선2 채널에서 언제 몇시에 미스터트롯 재방송을 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시청률이 매우 높은 만큼 재방송이 자주 있기 때문에 항상 편성표를 주기적으로 확인해서 재방송 일정을 잘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방송사 사정으로 편성표가 바뀔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TV조선 사이트와 TV조선2 사이트에 접속해서 제공해주는 일일편성표 또는 주간편성표를 통해 시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는 TV조선 채널에서 미스터트롯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편성표 화면입니다. 매 주마다 업데이트가 되며 일일 또는 주간 시간표로 언제 그리고 몇 시에 미스터트롯 재방송을 볼 수 있는지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TV조선 사이트에서 재방송 시간표를 볼 수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http://broadcast.tvchosun.com/onair/schedule/today.cstv




미스터트롯은 TV조선 뿐만 아니라 TV조선2 채널에서도 볼 수 있기 때문에 TV조선2 사이트에 접속해서 일일편성표 또는 주간편성표를 통해 언제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TV조선2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바로가기 URL 접속 주소는 다음과 같기 때문에 제가 알려드리는 링크를 클릭해서 바로 TV조선2 방송 시간표 사이트에 접속 가능합니다. http://www.tvchosun2.com/schedule/scheduleDay.cst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