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by Klero 2020. 4. 21.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미스터트롯에서 미스터트롯의 맛 그리고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시리즈까지 방영될 정도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즐겨보는 대세 트로트 예능 TV 프로그램입니다. TV조선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전화를 통해 TOP7이 불러주는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럼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미스터트롯을 재밌게 보셨던 분들이라면 그 때의 감동과 재미를 다시 한 번 만끽할 수 있습니다. 1회 시청률은 23%를 찍었는데요. 시청률만 봐도 얼마나 남녀노소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지 느껴집니다. 또한 원래대로라면 콘서트나 각종 행사가 열려야 되는데 코로나19 때문에 긴급하게 시리즈가 기획된거 같기는 합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출연진

진행으로는 김성주와 붐이 맡고 있구요. TOP7 진출자였던 임영웅 , 영탁 , 제가 좋아하는 찬또배기 이찬원 , 김호중, 정동원 , 장민호 , 김희재 이렇게 7명의 트롯맨이 출연하여 전화기 너머로 직접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트롯맨에게 신청곡을 신청하여 전화기로 노래를 들을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지금 신청해보세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출연진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출연진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편성표

만약 지인과의 약속이나 회식으로 생방송을 보지 못했다면 재방송 시간표를 확인하신 후 재방송되는 일정에 따라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편성표는 TV조선 사이트나 다음에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편성표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편성표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다시보기



TV조선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VOD를 통해 방영되었던 회차를 초고화질 또는 고화질 또는 일반화질에 맞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PC나 노트북에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시청자참여 메뉴 버튼을 클릭하시면 시청소감에 공지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공지 글을 확인하셔서 꼭 포기하지 말고 계속 신청에 도전 해보세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



이번에 신청하는 내용은 트롯맨 TOP7과 데스매치를 펼칠 레인보우8인에 대한 내용인데요. TOP7과 레인보우가 꼭 한 번 불러줬으면 하는 트로트 또는 잘 어울릴 것 같은 트로트에 대해 신청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레인보우 신청 시간은과 TOP7 신청 시간이 다르니 잘 확인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신천곡은 15명 중 1명에게만 신청 가능하며 트로트 위주로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1544-7666으로 신청을 해보세요.




참고로 신청이 완료됐다고 해서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것이 아니며, 무작위 선정하여 불시에 전화를 드리는 방식임을 꼭 인지하시길 바랍니다. 신청하신 분들에게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