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추천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용 방법

by Klero 2020. 7. 10.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추천

픽토그램은 Picto와 Telegram의 단어가 합쳐서 생긴 합성어로 사람이나 건물, 행위 및 사물 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그림문자 입니다. 쉬운 예로 해외에 나갔을 때 외국인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림으로 행위를 표시하거나 위치를 표시한 표지판을 볼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 많이 사용되기도 합니다.



픽토그램은 파워포인트를 이용하여 발표 자료를 만들기 위해서도 자주 사용됩니다. 사람을 볼 때도 외모가 중요하듯이(ㅠㅠ) 발표 자료를 볼 때도 좀 더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의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으면 보는 사람으로 하여 굉장히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죠. 저는 여러분들에게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바로가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추천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추천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 Flaticon 



무료로 픽토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 제 생각에 픽토그램을 구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유명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를 주로 제작하는 업무를 맡고 계시다면 해당 사이트는 알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만큼 한국에서도 많은 사람이 Flacticon 사이트에서 픽토그램을 구하고 있습니다. 다만 모든 이미지가 무료는 아니기 때문에 잘 확인하셔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 Flaticon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 Flaticon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 Thenounproject

이 사이트로 픽토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이름이 있는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약 10년 전부터 널리 알려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흑백 픽토그램도 제공하며 특정 색깔을 지정해서 픽토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약 60가지의 색깔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접속해서 확인 해보세요.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 Thenounproject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 Thenounproject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 icooon-mono



Icon-mono 일본 사이트로 약 6,000개의 픽토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흑백 픽토그램만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흑백의 이미지를 이용한 PPT 자료를 만들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 icooon-mono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 icooon-mono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 Presentationmagazine

만약 파워포인트로 사용할 PPT 템플릿과 배경 이미지를 원하신다면 해당 사이트도 좋은 사이트 라고 생각합니다. 대략 7만 개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배경 이미지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 Presentationmagazine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 Presentationmagazine


무료 이미지 사이트 - Pixabay



상업적으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는 무료 이미지 웹 사이트입니다. 워낙 유명한 사이트라 무료로 이미지를 구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픽사베이 사이트입니다. 엄청나게 방대한 이미지를 고화질 사진으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이미지들도 엄청 많습니다.

무료 이미지 사이트 - Pixabay무료 이미지 사이트 - Pixabay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픽토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와 PPT 템플릿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및 상업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고화질로 제공해 주는 사이트 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