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무료 실시간TV 컴퓨터로 보는 방법, 호빵넷TV

by Klero 2020. 9. 1.
반응형

호빵넷TV 소개

컴퓨터 웹 브라우저를 통해 무료로 실시간 TV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호빵넷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공중파 부터 케이블 채널까지 다양한 채널에 대해 온에어를 볼 수 있도록 바로가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제 방에 텔레비전이 없기 때문에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호빵넷TV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공중파 드라마나 나혼자산다 및 골목식당과 같은 재미있는 예능 TV프로그램을 즐겨보고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도 볼 수 있어서 TvN 및 JTBC 온에어를 통해 아는형님등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감상하고 있습니다.

호빵넷TV 소개호빵넷TV 소개


호빵넷TV 공중파 온에어

혹시나 다나와티비나 쿠쿠티비와 같이 예능이나 드라마를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오해할 수도 있는데요. 호빵넷TV는 불법 사이트가 아니구요. 단순히 공중파나 케이블 채널 사이트에서 제공해주는 동영상 실시간 감상 온에어 URL을 연동시켜 보여주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에어를 볼 수 있어요. 



참고로 KBS, SBS, MBC, EBS 공중파 채널 뿐만 아니라 SBS 스포츠, SBS 골프, MBC 드라마, KBS 조이 등등 공중파에서도 예능, 드라마, 스포츠로 나누어진 채널도 다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다양한 채널에 대해 온에러를 볼 수 있는 사이트에 쉽게 접속하고 싶다면 지금 호빵넷TV 바로가기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호빵넷TV 공중파 온에어호빵넷TV 공중파 온에어


KBS 온에어

호빵넷 TV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위 사진처럼 공중파TV 온에어 항목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KBS, SBS, MBC, EBS 채널 등에 대한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무료 TV감상이 가능합니다. KBS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사이트가 열리구요.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 온에어(ON AIR) 화면을 통해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KBS 온에어


SBS 온에어 및 편성표



SBS를 클릭하게 되면 SBS 사이트가 열리고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 TV프로그램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SBS 편성표를 보고 싶다면 해당 사이트에서 편성표 메뉴를 클릭해서 방송시간표를 볼 수 있어요. 저는 SBS 온에어 사이트를 통해 매주 토요일 밤11시 10분에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를 감상하고 있습니다.

SBS 온에어 및 편성표SBS 온에어 및 편성표


MBC 온에어

이번에는 아까 접속한 호빵넷TV 사이트에서 MBC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위 공중파와 마찬가지로 MBC 공식 홈페이지가 열리구요. 여기서 실시간 방송중인 온에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3분 미리보기가 진행되기 때문에 로그인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전에 MBC 온에어 사이트에 접속해서 무한도전을 즐겨 봤던 기억이 나네요.

MBC 온에어MBC 온에어


호빵넷TV 케이블 온에어

케이블 온에어 항목에서도 다양한 채널에 대해 실시간 티비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tvN 채널 부터 시작해서 앰넷 채널도 있구요. 유아용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는 투니버스 채널도 있네요. 그리고 한창 오지라퍼를 즐겨봤던 코미디빅리그 채널도 있구요. 대신 티빙 로그인을 해야 온에어 TV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호빵넷TV 케이블 온에어호빵넷TV 케이블 온에어


호빵넷TV 종편 온에어



이번에는 종편 채널에 대해 온에어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는 JTBC 온에어와 TV조선 온에어 및 채널A 온에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골프나 축구와 같은 스포츠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JTBC 스포츠 채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호빵넷TV 사이트에 접속해서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호빵넷TV 종편 온에어호빵넷TV 종편 온에어


JTBC 온에어

종편 온에어에서 JTBC(공식)을 클릭하게 되면 JTBC 홈페이지가 열리구요. 여기서 온에어 및 편성표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아는형님을 보기 위해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PC에서 JTBC 채널의 온에어를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실시간TV를 보거나 JTBC 편성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JTBC 온에어JTBC 온에어


JTBC 골프 온에어 및 편성표



JTBC 채널에서는 재밌는 예능과 드라마도 많이 방영되고 있지만 스포츠 채널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JTBC 골프 채널을 통해 골프 경기를 온에어 실시간으로 보거나 재방송을 보기 위해 JTBC 골프 편성표를 확인해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별로 어렵지 않게 JTBC 온에어와 JTBC 골프 편성표를 볼 수 있어요.

JTBC 골프 온에어 및 편성표JTBC 골프 온에어 및 편성표


TV조선 온에어 및 편성표

TV조선 채널 하면 대부분 미스터트롯을 떠올릴 것으로 생각합니다. 워낙 임팩트가 강했고 현재도 트로트 노래를 통해 많은 국민을 울고 웃게 하는데 일조를 한 프로그램을 방영했던 채널입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을 보거나 뽕숭아학당을 보기 위해 TV조선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TV조선 편성표를 통해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편성표나 기타 다른 예능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 및 편성표TV조선 온에어 및 편성표


채널A 온에어 및 편성표

마지막으로 채널A에 대한 온에어와 편성표 확인도 가능합니다. 사실 채널A는 제가 자주 시청하지는 않는 채널이라 어떤 재미있는 TV프로그램이 방영되는지 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분명 이 채널을 자주 시청하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호빵넷TV 바로가기 사이트를 통해 쉽게 접속하여 온에어나 편성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채널A 온에어 및 편성표채널A 온에어 및 편성표



지금까지 위 상세한 내용을 통해 호빵넷TV 사이트에 접속해서 공중파, 케이블, 종편 채널에 대한 온에어 실시간 무료 TV 보는 방법과 각 채널별 재방송을 보기 위한 편성표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