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마지막회 다시보기 15회 16회 최종회 재방송 실시간 시청 편성표 보러가기

by Klero 2023. 4. 14.
반응형

요즘 금요일과 토요일은 모범택시2 드라마 보는 재미로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 주에는 15회 16회 마지막회 본방송이 방영합니다. 벌써 16부작 최종회 완결인데요. OTT 플랫폼을 사용하여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알려드릴게요. 김도기 부캐 보는 재미와 무지개 운수 식구들의 케미가 정말 재밌었습니다.

SBS 라이브 온에어를 통해 무료 실시간 본방송 시청도 가능하고요. 이전 회차 보기는 쿠팡플레이와 웨이브를 사용해서 볼 수도 있죠. 마지막회 결말이 정말 궁금하게 만드네요.

 

모범택시2 드라마 15회 16회 최종회 무료 보러가기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재방송 15회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회차 무료 시청방법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15회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트리밍은 쿠팡플레이와 웨이브 OTT 플랫폼을 통해 16회 마지막회 결말까지 다시보기 가능해

itmoney4you.com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예고편 선공개 동영상 재생 본방송 보기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재생

SBS 모범택시2 재방송 15회 16회 다시보기

 

 

무기재 운수 5인방이 다시 모였습니다. 다양한 이제훈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재밌게 시청했네요. 악당도 시즌 1보다 강력해서 스릴감도 넘쳤죠 이번 회차에서는 김도기와 금사회의 마지막 대결인데요. 교구장의 가짜 의뢰에 속아 교도소로 들어간 김도기는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 이전 회차 드라마 제목

- 15회: 이 자식들 모두 한패였어!
- 14회: 김도기, 내가 직접 죽여줄게!
- 13회: 기사님! 제발 정신 차려요.
- 12회: 블랙썬 내부로 다시 들어가 볼게요.
- 11회: 당신 이제 인생 망했어!
- 10회: 김도기는 내가 제일 잘 압니다.
- 9회: 내 딸 살려내!

 

SBS 모범택시2 재방송 15회 16회 다시보기 최종회 보러가기
SBS 모범택시2 재방송 다시보기

모범택시2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에는 김도기(이제훈 분), 장성철(김의성 분), 안고은(표예진 분), 최경구(장혁진 분), 박진언(배유람 분), 온하준(신재하 분) 등이 출연하는데요. 더 경쾌하고 버라이어티한 방식으로 악당들에게 참교육을 선사해 주고 있어서 보는 내내 통쾌함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방송 시간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시작해서 11시 10분에 끝나요. 몇부작 내용은 총 16부작 마지막회 완결과 스페셜 1부작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스트리밍은 웨이브와 쿠팡플레이를 통해 이전 회차를 보시면 돼요.

16회 최종회는 80분으로 러닝타임이 늘어났는데요. 배우 김소연과 문채원이 특별 출연해서 시청자들에게 더욱 재밌는 회차가 되겠습니다. 특히, 김소연은 기다란 총을 어깨에 메고 나오며 매서운 카리스마가 돋보였어요.

 

KBS2 진짜가 나타났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진짜가 나타났다 7회 8회 재방송 다시보기 웨이브 회차 보러가기 KBS2 드라마 편성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7회 8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8시 5분에 실시간 본방송 시청 가능합니다. 이전 회차는 넷플릭스

itmoney4you.com

 

모범택시2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모범택시2 최종회 실시간 SBS 온에어 시청

SBS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 가능하죠. 곧 마지막 회차가 시작하는 복수 대행 서비스 모범택시 시즌 2 SBS 금토드라마를 무료로 보실 수 있어요.

 

 

본방송은 물론이고 편성표를 확인 후 재방송 시간에 이용하면 다시보기 또한 무료로 시청 가능해요. 최종회까지 온에어를 통해 보셔도 좋습니다. 이제 정말 마지막 내용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이제훈이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니 끝까지 지켜보실 거죠?

 

SBS 온에어 실시간 라이브 예능 모범택시 시즌2 보는법

 

SBS 온에어 무료 라이브 실시간 예능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편성표 라디오 다시듣기 방법

SBS 홈페이지에서 라이브 메뉴를 통해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에스비에스 예능과 드라마 및 시사교양과 뉴스 TV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도 가능하시고요. 편

infohelpforyou.com

 

모범택시2 최종회 실시간 SBS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모범택시2 SBS 온에어 시청

쿠팡플레이 모범택시2 재방송 보러가기

실시간으로 못 보셨다고요? 괜찮습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지난 회차를 재생해서 보시면 되기 때문이에요. 물론 무료는 아니며 와우멤버십에 가입한 사람들이 쓸 수 있어요. 처음 가입하면 첫 달은 무료이고 두 번째 달부터 4,900원 요금이 발생하는 점은 알아두세요!

드라마가 끝난 이후 빠르게 15화 16화 최종화 재방송 동영상이 올라와요.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스마트폰으로 모범택시 시즌2 다시보기를 보셔도 됩니다.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예능 드라마 TV 프로그램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예능 드라마 영화 스포츠 중계 시청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첫 달은 무료이며 영화, 예능, 드라마, 스포츠 중계 무료 시청도 가능하고요. 스마트 티비와

infohelpforyou.com

 

쿠팡플레이 모범택시2 재방송 15화 16화 보러가기
쿠팡플레이 모범택시 보러가기

 

같이 알아두면 좋은 내용으로 네이버 TV 홈페이지에서 모범택시2 클립영상 무료로 감상 가능하세요. 선공개와 예고편 동영상도 계속 올라오고요. 요약 내용과 하이라이트 동영상도 무료로 반복해서 언제든지 볼 수 있으니 같이 이용해서 보고 싶은 부분 돌려서 즐겨보시죠.

 

네이버TV 모범택시2 무료 명장면 클립영상 감상하기
클립영상 감상하기

모범택시2 편성표

방송시간을 검색하면 언제 몇 회를 어떤 채널에서 틀어주는지 편성표도 보입니다. SBS, SBS Plus, ENA, ENA DRAMA 채널 등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15회는 4월 14일(금) 밤 10시에 시작합니다.

시청률은 시즌 1에서 16%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시즌 8에서는 12회에 18.3%를 기록했어요. 정말 엄청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데요. 16회까지 20% 그 이상 올라갈 수 있을까요?

  • 이전 회차 드라마 시청률

- 14회: 18.3%
- 13회: 16.1%
- 12회: 18.3%
- 11회: 14.5%
- 10회: 17.7%
- 9회: 13.4%
- 8회: 16.0%

 

모범택시2 마지막회 편성표 방송시간 편성정보
방송시간 편성정보

마치며

모범택시2 SBS 드라마는 티빙이나 넷플릭스로는 볼 수 없어서 아쉽긴 한데요. SBS 온에어나 웨이브, 쿠팡플레이 OTT 플랫폼을 사용해서 볼 수 있으니 16회 최종회 완결까지 재밌게 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실시간 본방송을 텔레비전을 통해 본방사수로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