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모범택시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SBS 온에어

by Klero 2021. 4. 29.

저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는 SBS에서 방영해 주고 있는 모범택시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SBS 온에어를 이용하면 실시간 본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재방송 다시보기를 감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썸네일

모범택시 인물관계도

모범택시는 펜트하우스2 후속작으로 이제훈이 출연하여 방영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드라마입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기대감에 걸맞게 긴장감 있는 스토리로 시청률이 계속해서 고공행진하고 있습니다.

 

 

줄거리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재를 대신하여 복수를 해주는 사적 복수 대행극 드라마입니다. 무거운 장르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유쾌하고 사이다 같은 드라마입니다.

 

인물관계도는 무지개 택시 라인과 검찰 라인 그리고 대모 라인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피해자와 가해자는 에피소드마다 달라지며 저는 학교폭력 에피소드를 굉장히 재밌게 시청하였습니다.

 

모범택시-등장-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모범택시 시청률

4월 9일 방송된 1회는 10.7%의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현재까지 방영된 6회는 제일 높은 시청률인 16.0%를 기록했습니다. 스토리가 점점 흥미진진해지고 있기 때문에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펜트하우스 2 후속작인 만큼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되네요. 그리고 완결은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범택시-회차별-시청률
시청률

모범택시 편성 정보

본 방송은 SBS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집에 텔레비전이 없거나 보기 힘든 경우 SBS 사이트나 SBS 앱을 실행하여 로그인 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범택시 드라마는 SBS, DRAMAcube, SBS 플러스, SKY, 드라마 H 채널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모범택시-채널별-편성정보
편성정보

모범택시 재방송 다시보기

SBS 사이트에 접속 후 방영 중인 드라마에서 모범택시를 클릭하면 드라마 정보를 보거나 등장인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시보기를 클릭하게 되면 1회부터 현재 회차까지 방영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은 시청할 수 없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SBS 사이트에 로그인을 통한 본인인증 절차 진행 후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클립 영상을 통해서는 예고편이나 기타 스페셜 동영상도 시청할 수 있어요.

 

모범택시-재방송-다시보기
모범택시-다시보기

 

SBS 사이트 또는 앱의 모범택시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시청할 수 있는 다시보기는 초고화질 3분 미리보기만 볼 수 있습니다. 풀 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별도 유료 이용권을 결제 및 구매하여 감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고 싶다면 편성표 확인 후 SBS 온에어 기능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유료-이용권-구매필요
유료-이용권-필요

 

클립영상 메뉴를 클릭하면 스페셜, 메이킹, 예고편 등의 동영상을 볼 수 있어요. 클립영상은 무료로 보는 것이 가능하며 19+라고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은 사이트 로그인을 통한 본인인증이 돼야만 시청 가능합니다.

 

모범택시-메이킹-스페셜-클립영상
모범택시-클립영상

SBS 편성 시간표

S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모범택시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볼 수 있다고 설명드렸는데요. 먼저 편성표를 통해 언제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SBS 편성표 또는 네이버에 모범택시를 검색해서 채널별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S-편성표
SBS-편성표

SBS 온에어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시간을 확인했다면 SBS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에어를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온에어는 SBS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일반 화질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로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물론 핸드폰에 설치한 SBS 앱을 실행해서도 온에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모범택시 드라마를 재방송 볼 수도 있으며 본 방송 시간에 맞춰서 실시간으로 무료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SBS-온에어-모범택시-무료시청
SBS-온에어-무료시청

 

지금까지 SBS 사이트에 접속해서 모범택시 드라마의 인물관계도 및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그리고 온에어 기능을 통한 실시간 시청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저는 SBS 사이트의 온에어 기능을 통해 본 방송을 보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편성표 온에어 무료 시청

채널A에서 방영하고 있는 강철부대 예능 TV 프로그램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수부대 경쟁 프로그램이라 정말 재밌고 흥미롭더라고요. 제가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klero.tistory.com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사이트 저는 JTBC 채널을 통해 아는형님, 1호가 될 순 없어, 싱어게인, 런 온 등의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즐겨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JTBC 온에어 사이트에서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SK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채널번호 편성표 바로가기

BTV 고객센터 SK브로드밴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BTV를 이용하면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애니, 영화, 스포츠, 교육 등에 대한 다양한 장르의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