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링크

by Klero 2020. 9. 10.
로블록스 바로가기 및 게임 다운로드 링크와 입양하세요 게임 설치, 게임방법 및 로벅스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은최근 대한민국에서도 유행하고 있는 로블록스(Roblox)라고 들어보셨나요?

로블록스 스튜디오(Roblox Studio)를 통해 여러분들이 게임을 만들어 멀티플레이 환경을 구현할 수 있으며,이렇게 만들어진 게임을 전 세계의 여러 사람들과 같이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유도 또한 굉장히 높은 게임들이 많기 때문에 롤플레잉 뿐만 아니라, 레이싱, 타이쿤, FPS 및 마인크래프트와 같은 게임등 엄청나게 다양한 장르가 존재합니다. 이렇게 많은 재밌는 게임들 중 유료게임도 있지만 부분유료로 해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으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들도 있습니다.

현재 1역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했으며 입소문을 타고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이 로블록스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 몰리고 있습니다.그럼 지금부터 로블록스(Roblox) 바로가기 및 핸드폰 어플 설치버전을 통해 로블록스의 다양한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을 아래 자세한 내용을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블록스로블록스


로블록스 바로가기



먼저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아이디가 있다면 바로 로그인을 진행하면 되구요.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혹시 개인정보 유출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이 계실 수도 있는데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로블록스 회원가입은 전부 거짓으로 입력해도 되며, 주민번호나 핸드폰 인증과 같은 개인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전혀 없이 쉽게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로그인을 하면 유명한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로블록스 아일랜드 등의 게임을 설치해서 플레이 할 수 있어요.

로블록스 바로가기로블록스 바로가기


로블록스 메인 화면

이렇게 회원가입을 완료하게 되면 아래 사진처럼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내가 플레이했던 게임 목록과 나를 위해 추천해주는 게임 목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나를 위한 추천 게임에 전체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방 탈출 게임 뿐만 아니라 타이쿤 종류의 게임과 레이싱 게임 및 롤플레잉 등등 여러 장르의 게임 목록을 볼 수 있어요.

로블록스 메인 화면로블록스 메인 화면


로블록스 게임목록

정말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있으며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통해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로블록스 플랫폼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로플록스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만든 사람들은 게임 내에 필요한 아이템을 유료 결제 할 수 있는 상점을 만들어 아이템을 팔 수 있고 이것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상점에서 별도의 유료 캐시템을 사지 않는 이상 수 많은 게임들을 대부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게임목록로블록스 게임목록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게임설치



요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게임이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성별 나이 따지지 않고 어린 사람부터 나이가 있는 분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입양하세요! 게임은 쉽게 말해 귀여운 펫을 꾸밀 수 있으며 내가 아이가 되거나 부모가 되서 아이를 키울 수 있으며 나의 멋진 집을 꾸밀 수 있는 게임입니다. 입양섬을 탐험하면서 여러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게임설치로블록스 입양하세요 게임설치


로블록스 다운로드

로블록스 사이트에서 게임들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Roblox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해야 됩니다. 아래처럼 곧 게임이 시작된다라는 창이 나타나면서 Roblox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납니다. PC에 로블록스를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것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야 게임을 정상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로블록스 다운로드


로블록스 설치

설치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크롬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로블록스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되는데요. 이것을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으며 설치도 엄청 금방 완료됩니다. 매우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나타나는 가이드를 1번 부터 4번 까지 확인해서 로블록스 플랫폼 설치를 완료하면 되겠습니다.

로블록스 설치로블록스 설치


로블록스 설치 완료

아래처럼 ROBLOX 설치에 성공했어요! 라고 화면이 나타나면 로블록스가 정상적으로 컴퓨터에 설치되었으며 앞으로 로블록스 플랫폼에 올라온 무료 게임들을 실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블록스 설치 완료로블록스 설치 완료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게임실행



이제 게임이 실행되면 한국어로 Adopt Me에 잘 오셨어요! 라는 환영 메시지를 볼 수 있으며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펫을 얻고 집과 내 캐릭터를 꾸미면서 입양하세요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한글로 되어 있으며 채팅창을 보면 한국인들이 엄청 많이 채팅을 하기 때문에 여기에 물어보면서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컴퓨터에서 로블록스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 후 입양하세요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무료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로블록스 게임을 즐겨보세요.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게임실행로블록스 입양하세요 게임실행


로블록스 놀이공원 타이쿤2

저는 놀이 공원 타이쿤 2 게임을 PC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먼저 게임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나만의 놀이 공원을 만들 수도 있구요. 친구들과 함께 멀티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멀티를 할 수 있는 최대 인원은 6명이네요. 이제 플레이 버튼 아이콘을 클릭해보겠습니다.

로블록스 놀이공원 타이쿤2로블록스 놀이공원 타이쿤2


놀이공원타이쿤2 게임실행

위에서 ROBLOX 플랫폼을 설치했다면 별도의 설치 없이 게임이 바로 실행됩니다. 이제 저만의 놀이 공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옛날에 롤러코스터 타이쿤을 하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놀이기구 건설 및 편의시설 건설과 입구 및 출구 그리고 길도 지을 수 있으며 정말 롤코 타이쿤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사람과 같이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가 되기 때문에 친구랑 같이 하면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롤러코스터 게임을 즐겨했던 분들이라면 재밌게 즐길 수 있을거에요.

놀이공원타이쿤2 게임실행놀이공원타이쿤2 게임실행


로블록스 앱 설치

로블록스의 게임들을 컴퓨터에서 하면 큰 화면으로 렉 없이 즐겁게 멀티 플레이를 하면서 친구들과 같이 쾌적하고 원할하게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맨날 집에만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외출시 밖에서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핸드폰에 로블록스 어플을 설치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은 구글의 플레이스토어 그리고 아이폰 유저는 애플의 앱스토어에 접속 후 로블록스라고 검색해서 쉽게 핸드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앱 설치로블록스 앱 설치


로블록스 어플 실행

어플이 실행되었다면 마찬가지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수백만 가지의 게임들을 친구들 또는 모르는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했다면 이제는 로블록스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로블록스 어플 실행로블록스 어플 실행


로블록스 앱 입양하세요!



로그인을 했다면 이제 PC에서 보는 화면과 마찬가지로 여러 장르의 다양한 게임 목록들을 볼 수 있구요. 여기서 해보고 싶은 무료 게임을 찾아서 바로 게임을 실행하여 여러 사람들과 멀티로 재밌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입양하세요! 게임 또한 로블록스 앱을 통해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핸드폰에 해당 앱만 설치를 해놓으면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이 된다면 로블록스 게임들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로블록스 앱 입양하세요!로블록스 앱 입양하세요!



이렇게 핸드폰을 통해서도 입양하세요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아이로 입양이 될 것인지, 부모로 아기를 입양할 것인지 역할을 선택해서 플레이 하면 됩니다. 이제 펫을 얻고 내 캐릭터를 꾸미고 멋진 탈 것인 차량을 타고 다닐 수도 있고 가족을 만들거나 가족 구성원이 되어 소통을 하면서 탐험을 즐겨볼 수가 있습니다.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역할선택로블록스 입양하세요 역할선택


로블록스 로벅스



로블록스를 하다보면 현질을 하고 싶을 때가 있을 수 있는데요. 그럴 때는 로벅스라고 불리는 로블록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폐인 Robux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로벅스를 무료로 얻는 방법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다른 해외 사이트에서 설문조사나 게임 다운로드 및 퀘스트 수행과 같은 작업을 해서 가상 화폐를 얻고 이것을 로블록스의 Robux로 인출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추후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로블록스 로벅스로블록스 로벅스



이렇게 해서 로블록스 바로가기 및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링크에 대해 알려드렸구요. 실제로 로블록스를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과 모바일 어플 버전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입양하세요 게임을 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글


런3 게임하기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apk 다운로드 받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