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드라마H 홈페이지 방송 편성표 채널번호 실시간 온에어

by Klero 2022. 4. 29.

드라마H 채널(ENA DRAMA)은 3049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드라마 전문 큐레이션 채널인데요. 드라마H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방송 편성표를 보는 방법과 지역별 채널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및 현재 실시간 온에어로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은 무엇인지 확인하는 내용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채널A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뉴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시청방법

 

채널A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뉴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시청방법

저는 채널A를 통해 여러 예능과 드라마 및 실시간 뉴스를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장르의 TV 프로그램들이 많아서 쉬는 날 보기 참 좋더라고요. 제가 채널A 실시간 온

klero.tistory.com

 

드라마H-ENA-DRAMA-홈페이지-바로가기
드라마H-사이트

드라마H 전체 편성표

드라마H 채널의 편성표나 채널번호를 확인하고 싶다면 드라마H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첫 화면에서 실시간 방송 중인 드라마 정보도 보이고요. 어떤 방송이 언제 그리고 몇 시에 방송 예정인지도 알려주고 있네요.

 

 

사이트에서 편성표 메뉴를 클릭해서 일간 또는 주간 편성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무한도전 방송과 라디오스타 및 강철부대 등의 다양한 방송을 틀어주고 있네요. 드라마 및 예능 방송도 편성되어 있으니 여러분도 드라마H 편성표를 확인해 보세요.

 

드라마H-예능-드라마-TV-방송-편성표
드라마H-편성표

드라마H 채널번호

편성표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면 채널번호 안내 항목이 나타나는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IPTV에 대한 드라마H 채널 번호를 각각 볼 수 있으며 고객센터 전화번호까지 알 수 있네요.

1. Btv 46번
2. Olleh tv 999번
3. LG U+ 73번
4. KT SkyLife 36번

지역 방송국에 대한 채널번호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한데요. 채널 선택에는 ENA DRAMA, ENA STORY, CHING, ONT, 헬스메디를 선택할 수 있고요. 우리 지역 찾기를 통해 검색하면 채널번호가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드라마H-IPTV-지역별-방송국-채널번호
드라마H-채널번호

드라마H 실시간 온에어

ENA DRAMA 사이트 첫 화면에서는 On-Air now 화면을 볼 수 있었는데요.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어떤 TV 프로그램이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지 방송 온에어 정보도 알려줍니다. 여기서 편성표 더 보기를 클릭하면 일간 또는 주간 편성표를 볼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저는 JTBC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뉴스 방송을 보고 있는데요. 지인 약속이나 회사 야근으로 본방사수하던 방송을 놓칠 때는 JTBC 사이트나 앱을 통해 실시간 온에어로 재방

klero.tistory.com

 

드라마H-실시간-온에어-방송정보
드라마H-온에어

 

커뮤니티 메뉴에서 유튜브 채널을 클릭하면 인기순 또는 최신순으로 선택해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대한 명장면 동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H-커뮤니티-유튜브-채널-동영상-감상
드라마H-유튜브

 

커뮤니티 메뉴에서 FAQ를 클릭하면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정리되어 있는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VOD 시청, 방송 시청, 회원 문의에 대해 3개의 큰 문의 분류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보는 것이 가능해요.

 

  • 동영상을 다운로드 또는 구입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드라마H에서 서비스하는 VOD는 원 저작권자에게서 방영권만 구입해서 방영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프로그램 동영상의 무단 복제 및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 드라마H 채널을 시청하고 싶은데 제가 사는 지역은 방송이 되지 않습니다.

드라마H 채널은 케이블 채널로 반드시 케이블 TV에 가입되어 있어야만 시청이 가능하며 만약 가입되어 있지만 방송이 되지 않는다면 지역의 케이블방송국이 드라마H 채널을 송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먼저 드라마H 사이트에서 편성표의 채널 시청안내를 통해 채널번호를 찾아본 후 각 지역 케이블 TV 방송국으로 문의를 해보세요.

 

드라마H-채널-FAQ
FAQ

마치며

지금까지 드라마H 채널(ENA DRAMA)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예능과 드라마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정보를 보는 방법을 설명드렸고요. IPTV 및 지역별 채널번호를 찾는 방법과 실시간 온에어 방송 정보를 보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법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법

TV조선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실시간 본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예능 방송을 시청해 보셨나요? 저는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TV조선 우리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